진생가, 홍삼 추석선물 세트 인기

입력 2020-09-17 08:00  



올해 상반기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면역력증진과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상태이다.

다가올 추석 선물세트의 수요 역시 이러한 소비 심리가 반영되어 과일 및 고기 선물세트 보다는 건강 관련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마트에 따르면 지난달 8월 13일부터 31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군 관련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16%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나 홍삼은 식약처에서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 중대 표적 품목으로 면역력 증진 이외에도 피로회복과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아 요즘과 같은 시기에 가장 적합한 추석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네이처그루의 진생가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 도 추석시즌을 맞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물, 설탕, 시럽 등의 합성 감미료가 일제히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30%와 국내산 배 농축액 70% 이루어진 프리미엄 홍삼스틱 이다.

홍삼 제품을 고를 때는 가장 먼저 진세노사이드 유효 함량을 살펴봐야 한다. 진세노사이드는 홍삼의 주요 약리 작용을 하는 기능 성분으로 진생가의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의 경우 한포 기준 23mg으로 고함량 제품으로 높은 진세노사이드 섭취가 가능하다.

대부분 홍삼 제품은 모두 건강 기능식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건강기능식품’ 이 아닌 ‘홍삼음료’로 구분된 홍삼 제품들이 있다. 홍삼음료는 홍삼의 기능을 얻을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추석선물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건강기능 식품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진생가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 은 건강기능 식품, GMP 인증을 받았으며 상품 이력을 통해 원산지를 입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믿을 수 있는 원료와 고함량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진생가는 올해에도 소비자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9월 14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생가 공식몰’, ‘진생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착순 고급 선물용 보자기’, ‘10개 구매시 + 1BOX’, ‘5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 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생가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