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PART24' 오늘(18일) 발매…임영웅 '잃어버린 30년' 수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18 09:17   수정 2020-09-18 09:19

'사랑의 콜센타 PART24' 오늘(18일) 발매…임영웅 '잃어버린 30년' 수록

사랑의 콜센타 (사진=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24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 1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24’ 앨범에는 정동원의 ‘곡예사의 첫사랑’, 김희재의 ‘보고싶은 얼굴’, 임영웅의 ‘잃어버린 30년’, 장민호의 ‘사랑타령’이 수록된다.

여기에 이날 출연한 뮤지컬 배우와 트롯맨이 함께한 특별한 듀엣 무대도 음원으로 발매된다. 임영웅과 홍지민의 ‘그대는 나의 인생’, 장민호과 차지연의 ‘홍연’까지 총 6곡이 공개된다.

지난 1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4회는 ‘뮤지컬 배우 특집’으로 꾸며졌다.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뮤지컬6(김준수, 차지연, 홍지민, 강홍석, 루나, 신인선)가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했다.

차지연과 장민호는 안예은의 ‘홍연’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장민호 특유의 음색과 차지연의 파워풀한 고음이 어우러져 레전드 듀엣 무대를 탄생시켰다.

정동원은 1978년 발매된 박경애의 ‘곡예사의 첫사랑’을 선곡했다. 그는 뜻밖의 선곡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으며, 나이에 비해 원숙한 가창력과 수준급의 강약 조절로 승리를 가져갔다.

임영웅은 “뮤지컬 선배님들 나온다고 해서 정통 트롯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고자 설운도 선배님의 ‘잃어버린 30년’을 선곡했다”며 뮤지컬6를 긴장하게 했다. 임영웅은 마치 결승전을 방불케 하는 무대로 정통 트롯의 매력을 뽐냈다.

이어 임영웅은 홍지민과 함께 한울타리의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불렀다. 서로 칭찬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로 노래를 시작한 두 사람은 시선을 맞추고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진한 감성의 듀엣 무대는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3%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 이후 24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PART24’ 앨범은 오늘 18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