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대기업 팀장 고경표X사기 야망남 김영민, 묘한 브로맨스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4 12:21   수정 2020-09-24 12:23

'사생활' 대기업 팀장 고경표X사기 야망남 김영민, 묘한 브로맨스 예고

사생활 (사진=도레미엔터테인먼트)


‘사생활’ 고경표와 김영민이 다른 듯 닮은 묘한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에는 미스터리한 대기업 팀장 이정환(고경표),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서현), 상위 1% 사기꾼 정복기(김효진), 사기 야망남 김재욱(김영민) 등 각양각색의 ‘꾼’이 등장하고, 이들이 예상치 못했던 관계로 엮이며 발생하는 케미 또한 무궁무진하다. 신도시 신혼부부라 불리는 정환, 주은 커플은 방송 시작도 전에 이미 너무나도 유명해졌다. 그리고 또 다른 화제의 중심에 있는 두 남자, 이정환, 김재욱의 케미도 주목해봐야 할 포인트다.

예비 시청자들이 정환, 재욱 케미에 환호하게 된 발단은 티저 포스터였다. ‘사생활’ 공식 첫 떡밥이었던 티저 포스터에서 세련된 수트를 입고 함께 한 정환과 재욱,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조합이었다. 이들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 이유이기도 했다. 포즈, 눈빛 등 묘하게 다른 듯 닮았던 두 남자의 관계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수록 조금씩 수면 위로 드러났다.

스파이라는 본캐를 숨기고 대기업 팀장으로 살아가고 있는 정환은 프로 사기꾼 재욱과 자주 만남을 가졌다. 재욱의 차에 동승하기도 하고, “진실을 밝혀내겠다”라며 굳은 다짐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어두운 밤 수풀이 우거진 곳에서 단둘이 만난 정황도 포착됐다. 오늘(24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그들의 수상한 회동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다. 사뭇 진지한 정환과 달리, 상대적으로 여유가 넘쳐 보이는 재욱, 두 남자가 인적도 드문 숲 속에서 만나 어떤 대화를 주고 받았을지, 이들을 둘러싼 ‘비밀’이 궁금해진다.

각각 대기업과 사기의 세계에 속해 있기 때문에 접점이 없어 보였던 두 남자에게서 앞서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대형 떡밥이었다. 재욱은 현재 정환이 근무중인 GK 테크놀로지 출신이라는 연결고리가 밝혀진 것. 두 남자의 관계의 시작을 예측할 수 있었던 대목이었다. 여기저기서 포착되는 미스터리한 정황은 두 남자의 또 다른 닮은 꼴이기도 하다. 정환은 주은, 복기, 재욱 등 대화하는 상대가 달라질 때마다,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각기 다른 표정과 행동으로 그들을 대했고, 재욱은 변장의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로 진짜 얼굴을 감췄다.

이처럼 다른 듯 닮은 두 남자의 케미는 배우들의 전언으로 한층 더 궁금증을 자극했다. 고경표는 “재욱은 정환을 긴장하게 만드는 분위기의 소유자”라고 소개했고, 김영민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묘한 브로맨스”를 예고했기 때문. 이에 제작진은 “정환, 재욱, 두 남자의 브로맨스는 ‘사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케미 중 하나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유발할 것”이라고 귀띔, 기대를 더했다.

‘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대박’, ‘사랑의 온도’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힘이 넘치는 연출로 인정받은 남건 감독과 ‘무정도시’,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촘촘한 서사에 열광하는 마니아 팬층을 보유한 유성열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0월 7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