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정준호 "백종원 까칠하지만 뒤끝은 없어"

입력 2020-10-15 22:50   수정 2020-10-15 22:52


배우 정준호가 고향 선배이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뒷담화(?)를 해 눈길을 끌고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에 대한 뒷담화 아닌 뒷담화를 하는 정준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호는 레시피 챌린지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요리를 끝낸 정준호는 "종원이 형이 없으니까 하는 이야긴데 종원이 되게 예민한 성격이잖냐. 그래서 옆에 있는 사람들이 힘들 거야"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희철은 깜짝 놀라며 "형님 아시는구나. 그런데 어떻게 아시냐?"고 물었다. 김희철과 눈빛을 주고받은 양세찬과 유병재는 금세 녹음과 녹화를 시작했다.

이를 전혀 몰랐던 정준호는 "종원이 형이 조금 더 과하게 표현하면 불같은 성격이다"라며 "유진이 결혼할 때부터 쭉 봐왔는데 충청도 사람들 몇 번 보면 다 파악이 된다"고 솔직하게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그는 "원칙을 정해놓고 원칙이 틀어지면 타협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병재는 은근슬쩍 백종원의 단점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러자 정준호는 "우유부단한 사람이었으면 방송 못했을 거다. 상대에게 다 맞춰줬다면 힘들었을 거다"라며 "본인이 하고 싶은 걸 추진한 다음에 배려를 하는데 그게 주변인들에게는 상처가 될 수도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도 그게 진행자로서는 카리스마가 있다. 하지만 사람으로서는 까칠하다 볼 수 있다"라며 "그런데 좀 더 들어가 보면 그게 전부다. 뒤끝이 없다"라고 험담이 아닌 칭찬을 이어갔다.

그의 이야기가 끝나자 양세형과 유병재는 녹화와 녹음을 종료하고 내용을 확인했다. 이에 정준호는 "아니 언제 이런 걸 했냐"라며 깜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는 "이거 편집하면 충분히 백종원은 그게 다야 이렇게 편집이 가능하다"라며 정준호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준호는 "아니 예민하다 정도다. 사실 종원이 형은 단점이 없다"라며 급하게 수습을 했다.

이후 멤버들은 이를 동영상으로 녹화한 뒤 백종원에게 보여줬다. 백종원은 믿었던 정준호의 발언에 강렬한 눈빛으로 응수했다.

이를 본 정준호는 "좋은 부분도 있는데.."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