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 실시…3700만원부터

입력 2020-10-19 10:09   수정 2020-10-19 10:11


쌍용차가 전국 200여 개 전시장에서 준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은 대형화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풀 LED 헤드램프를 적용하는 등 기존 모델과 다른 존재감을 갖췄다. 실내 인테리어도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4스포크 타입 스티어링 휠, 업그레이드된 퀼팅 인테리어 등으로 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갖췄다. 2열 탑승객을 위한 시트 개선이 이뤄졌고 국내 SUV 최대 각도 리클라이닝(139도)도 가능하다.

랙 타입(R-EPS)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조향감과 소음·진동을 개선했고 차동기어 잠금장치(LD)로 견인력과 험로 주파능력을 향상시켰다.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도 대거 적용했다.


△2차에 걸쳐 경고하는 차선변경 경고(LCWS) △내비게이션과 연계된 안전 속도 제어(SSA) △후측방 접근 물체와 충돌위험이 있으면 긴급 제동해 사고를 예방하는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RCTA) △하차 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탑승객안전하차경고(SEW) 등이 대표적이다.

블랙 컬러의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20인치 휠, 스웨이드 인테리어 등 올 블랙 내외관에 고급 편의사양을 모두 적용한 ‘더 블랙’ 모델도 스페셜 트림으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및 정기점검을 위한 프리미엄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내달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을 통해 차량을 정식 출시한다.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발매되는 임영웅의 신곡이 신차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에서 무료 티켓팅이 진행된다.

내달 3일까지 사전계약한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원을 면제하고 몽블랑 키링을 증정한다(11월말까지 출고 기준).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도 증정한다.

올 뉴 렉스턴의 판매가격은 정규트림 △럭셔리 3700만~3750만원 △프레스티지 4150만~4200만원이다. 스페셜 트림도 △더 블랙 4950만~5000만원 수준으로 예정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