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인터넷자동차보험인 마이애니카의 2월 판매액이 108억원을 길고, 출범 1년만에 월매출 100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마이애니카가 기록한 매출(2월말 기준)은 총 가입 계약 14만건에 총 보험료는 780억원이다.
마이애니카는 소비자가 직접 인터넷을 통해 보험료를 계산하고 보험을 가입하는 인터넷완결형 자동차보험이다.
이는 다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가 고객이 인터넷에 남긴 정보를 활용해 전화로 영업을 하고 있는 현실과 대조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난 1년 동안 마이애니카를 방문한 횟수는 600만건, 보험료 계산 건수는 95만건에 이른다. 또 법인 고객은 1200여개 업체가 인터넷을 통해삼성화재 마이애니카에 가입했다.
삼성화재 마이애니카가 기록한 매출(2월말 기준)은 총 가입 계약 14만건에 총 보험료는 780억원이다.
마이애니카는 소비자가 직접 인터넷을 통해 보험료를 계산하고 보험을 가입하는 인터넷완결형 자동차보험이다.
이는 다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가 고객이 인터넷에 남긴 정보를 활용해 전화로 영업을 하고 있는 현실과 대조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난 1년 동안 마이애니카를 방문한 횟수는 600만건, 보험료 계산 건수는 95만건에 이른다. 또 법인 고객은 1200여개 업체가 인터넷을 통해삼성화재 마이애니카에 가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