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환경에서 최상의 여름방학 필리핀 NEAT 영어캠프 모집

입력 2012-05-04 16:38  

◈ 최고의 환경에서 최상의 여름방학 필리핀 NEAT 영어캠프 모집!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센터 에듀팝콘(http://www.edupopcon.com)이 여름방학을 맞아 2012년 필리핀 NEAT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4주와 6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캠프는 2012년부터 학생 및 일반인의 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인 NEAT(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 포함되어 있는 말하기와 쓰기 영역에 대한 집중 교육을 필리핀 클락(Clark)에서 진행한다. 필리핀의 다른 지역과는 달리 경제자유특구로 지정되어 있어 치안이 매우 안전하며, 미국 및 영어권 외국인들이 많은 환경적인 요인으로 영어문화를 접하는데 유리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에듀팝콘은 필리핀내 클락을 포함한 타 지역에서의 다년간의 캠프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금년 여름 영어캠프에서도 학부모 및 학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단기 스파르타형 캠프를 구상했다. 단기 영어캠프인 점을 충분히 고려한 집중과 선택의 전략적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캠프 참가 학생들이 무리없이 소화해 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특히 NEAT에 대비 하기 위해서는 말하기와 쓰기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가 필요한 만큼, 필리핀 영어 연수의 특징인 1대1 수업과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하는 그룹수업 등 하루 10시간 이상의 영어 집중 수업을 통하여 최신 생활영어 습득 및 학습을 통한 영어 실력 업그레이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캠프 참가 기간 동안 24시간 내내 영어를 사용해야만 하는 환경 및 룰을 통해 수업시간은 물론이고 학생 개인의 자유시간 및 기숙사에서도 한국어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영어 환경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특히 선생님과 학생이 같은 방에서 생활함으로써 더욱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숙사 제도를 통해 영어 실력 향상과 안전문제 및 현지 환경적응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었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익숙치 않은 학생들이 대부분이므로, 한국인 매니저가 학생들의 생활과 고충을 상담해주면서 공부 방식에 대한 지도도 함께 진행이 되어 원활한 현지 적응을 위한 최상의 노력을 기울이게 될 것이다. 이를 위해 자칫 느슨해 질 수 있는 규칙적인 기상 및 수면시간 관리, 고영양 식사 메뉴를 통해 건강을 지키면서도 공부에만 최대로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개인별 레벨 테스트를 통하여 그에 맞는 수업이 구성되며, 개인별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1대1, 1대4 그룹 수업이 진행되며, 주말 야외 액티비티 활동 및 운동을 통해 공부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종합적인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1대 1 수업에서는 읽기, 단어, 쓰기 등을 집중적으로 연습하며, 이를 통해 NEAT에서 요구하는 영어쓰기에 대한 친밀도 및 실력 향상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그룹 수업에서는 문법 및 발표 학습을 통해 NEAT의 평가 항목인 말하기에 대한 거부감을 자연스럽게 극복할 수 있도록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배양을 목표로 진행된다.

에듀팝콘 영어캠프는 2012년 7월 13일(금)부터 8월9일(목)까지 진행하는 4주 코스, 7월13일(금)부터 8월23일(목)까지 진행하는 6주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주 코스가 370만원, 6주 코스가 460만원이며 개인용돈을 제외한 모든 비용(항공권 포함)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다.

에듀팝콘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여러 자료 및 지역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1599-0542로 상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