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모공브러쉬 자존심 시드물, ‘WBS 항균 딥클렌징 브러쉬’ 출시로 대박예감

입력 2013-02-18 10:59  

세균걱정 없는 항균브러쉬로, 봄철 각질과 모공관리에 퍼펙 딥클렌징 효과



시드물이 모공브러쉬의 열풍에 이어 후속작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WBS 항균 딥클렌징 브러쉬’가 출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WBS 항균 딥클렌징 브러쉬는 각질과 모공관리에 탁월하여 봄맞이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다가오는 봄철에 산뜻하고 상큼한 피부로 가꾸어줄 유용한 필수 아이템으로 기존의 모공브러쉬 보다 짧고 촘촘한 모로 제작되어 콧등의 강한 블랙헤드를 꼼꼼히 퍼펙트하게 제거, 손으로 했을 때보다 딥클렌징 효과가 뛰어나다.

WBS(Whitehead, Blackhead, Sebum)인 이 제품은 세균 걱정 없는 저자극 국내산 항균 미세모로 만들어져 ‘항균브러쉬 시험 검사’를 통과했으며 ‘디자인 특허 출원’도 받았다.

또한 WBS항균 딥클렌징 브러쉬는 오리지널 모공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시드물의 원조 모공브러쉬는 국내 제조된 약 31만개의 국내산 미세모가 클렌징 시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중저가에서 명품 고가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여러 모공브러쉬 제품이 있지만, 시드물 모공브러쉬는 착한 금액과 원조 오리지널 모공브러쉬답게 제품성 또한 기존 고가의 수입제품들 보다 스팩이 뛰어나 입소문이 나있는 시드물 인기제품 중 하나이다.

시드물 민중기대표는 “세안제가 아무리 좋아도 WBS클렌징(Whitehead, Blackhead, Sebum)을 위한 브러쉬가 없으면 효과가 반감된다”며 “WBS 항균 딥클렌징 브러쉬는 보다 만족스럽고 효과적인 클렌징을 위한 시드물의 결정체”라고 클렌징 시 브러쉬사용의 효과와 제품력에 대해 덧붙여 강조했다.

시드물은 피부에 좋은100여종의 제품을 선뵈고 있는 화장품기업이다.

WBS 항균 딥클렌징 브러쉬는 시드물 쇼핑몰(http://www.sidmool.com/)에서 구입가능하며 현재 WBS 항균 딥클렌징 브러쉬 구매 시 원조 오리지널 모공브러쉬는 35% 할인가격에, 모공관리에 유용한 모낭이 수제비누는 10%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