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4-26 17:4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오리지널 로우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10 쿠션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바다 속 깊은 곳에서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와 믹스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 세포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 주고, 콜라겐 생성 효과로 주름 개선은 물론 하루 종일 촉촉하게 반짝이는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특허 성분인 미옥시놀이 물빛 필러 효과를 주어 안팎으로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선사해준다고 하네요.

여성 청결제 전문브랜드 썸머스이브는 페미닌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를 5월 출시한답니다. 이 제품은 옥수수녹말과 베이킹파우더가 함유되어 땀과 분비물 또는 세정 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과 불편함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E 성분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의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해 건강한 피부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키엘이 피부 노화 증상에 강력하게 대응하는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과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을 내놨습니다.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은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개선해준답니다. 또한 노화로 인해 늘어난 모공을 관리하고, 거친 피부결을 촘촘하고 매끄럽게 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은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파워풀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탄력을 향상시켜 주름을 케어 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식물성 카페인이 눈가 처짐과 칙칙함을 완화해 붓기 없이 환한 눈매로 가꿔주며, 뛰어난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섬세하고 민감한 눈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답니다.

알티야 오가닉스가 클렌징 제품 로즈 페이스 워시를 출시했습니다. 장미 명가 불가리아 로즈밸리에서 재배된 다마스크 장미를 순수하게 스팀공법으로 증류시켜 정제수 대신 사용했답니다. 그 외에 피부 자극이 없는 식물성 오일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돌려준다고 하네요. 또한 오가닉 인증을 받은 천연 글리세린이 첨가되어 클렌징 후에도 풍부한 영양분과 수분감이 피부 속 깊숙이 차올라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꼬달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슬리밍 라인인 고마쥬 크러쉬드 카베르네 스크럽과 컨투어링 콘센트레이트, 새로운 프래그런스인 피겨 드 비뉴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마쥬 크러쉬드 카베르네 스크럽과 컨투어링 콘센트레이트은 보르도에서 생산된 포도 씨를 크러쉬 해 브라운 슈가와 허니, 에센셜 오일과 레몬 그라스 성분을 혼합해 만들었답니다.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 시 슬리밍 효과가 극대화 되며 셀룰라이트 감소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어 매끄러운 바디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고 하네요. 피겨 드 비뉴는 무화과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우디 아로마향과 편백나무의 베이스로 구성된 여름에 어울리는 향을 가졌습니다.

아이소이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화학방부제와 유해의심성분 무첨가 시트팩 그린 캐비어 스피드 화이트닝 마스크 팩을 출시했습니다. 일명 바다 포도라 불리는 천연 디톡스 성분 그린 캐비어가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독소 제거에 도움을 줘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근본 원인을 해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특허성분인 전복느타리발효 여과물과 밤 껍질 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 등 각종 천연 유래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준답니다.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