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사회, 송중기 차태현 "김수현 박기웅 화이팅!"

입력 2013-05-28 15:29   수정 2013-05-28 15:31


▲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사회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열연을 펼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VIP 시사회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연기자들이 총출동했다.

2013년 5월 27일 저녁 8시 50분,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시사회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고창석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했다는 이유 때문이다. 이에 박보검, 송종호, 송중기, 신승환, 임주환, 차태현이 시사회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다.

현재 SBS 주말 드라마 <원더풀마마>에 출연 중인 박보검은 일산에서의 촬영을 마치고 일찌감치 시사회장에 도착했으며,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 중인 임주환은 당일 오후까지의 촬영을 마치고 부랴부랴 시사회에 참석했다.

KBS2 <천명>에 출연중인 송종호와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출연 중인 신승환 역시 모두 시사회에 참석했다.

뿐만 아니라 요즘 좀처럼 보기힘든 송중기와 `국민오빠`로 불리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태현 역시 고창석을 응원하기 위해 시사회에 참석한 것.

아쉽게도 손창민 (MBC 드라마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9830 target=_blank>오로라 공주>)과 한상진 (SBS <출생의 비밀>)은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고창석은 "오늘 비가 많이 오는데도, 시사회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블러썸 가족들이 총 출동해서 오셨더라구요. 지금 대부분의 배우분들이 작품활동을 하고 계셔서 많이 못오실 줄 알았는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바쁜 가운데 모두들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무대인사 하는데, 저희 배우분이 계시니까 더 반갑고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소속 배우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재미있으면서도 여러가지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영화에 대한 소감도 잊지 않았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세 명의 북한 꽃미남 간첩이 서울 달동네에 숨게 되는 이야기로, 극중 고창석은 16년째 남한의 우편 배달부로 살아가는 고정 간첩 ‘서상구’ 역을 맡았다.

그는 친근한 남한 아저씨의 모습부터 북에 있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간첩의 애환까지, 천의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주)MCMC 제작, 2013년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