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맞춤형 홈페이지' 오픈

이근형 기자

입력 2013-08-05 10:29  

KB국민은행이 고객맞춤형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국민은행은 5일 그동안 축적된 방대한 양의 고객행태분석, 이용자의 사용성 평가와 철저한 검증을 거쳐 개인 맞춤형 정보제공과 영업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KB골든라이프뱅킹`, `KB추천상품관`, `KB속 나만의 공간 My KB` 등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사이트들로 구성됐습니다.
KB국민은행은 특히 다양한 비금융콘텐츠로 무장한 `KB힐링 플레이스`와 `고객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도를 더했습니다.
또 신호등 보안등급제도를 통해 개인별 보안수준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나의 보안수준 조회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은행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상대적으로 소외받는 시니어고객과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인터넷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스스로 보안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 사회적 문제해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