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명품입지 자랑하는 중심상업지구 오피스텔! '더리치 세종의 아침'

입력 2013-08-21 13:59   수정 2013-08-21 14:08

-세종시內 유일한 중심상업지구 안에 위치해 주거 만족도 높을 듯
- 백화점, 쇼핑몰, 할인마트 등 입점 예정 편리한 생활환경에 직주근접 입지까지
- BRT 정류장 및 환승주차장도보 1~2분 등 최고의 입지여건 갖춰



부동산 침체기에도 청약 성공은 물론 프리미엄까지 보장되는 곳이 있다. 바로 중심 상업지구 인근 단지다.


과거 신도시 조성사례에서 볼 수 있듯 동탄1,2신도시, 판교와 분당 등과 같이 상업시설이 밀집한 중심상업지구 인근과 시범단지에 위치한 단지들이 그렇지 않은 단지들에 비해 가치가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 중심상업지구 인근은 쇼핑시설과 상가를 비롯한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이러한 점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투자가치와 실거주 측면에서 많은 수요자들이 분양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오는 30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분양에 들어가는 더리치 세종의 아침은 세종시의 명동으로 불리는 2-4생활권 CB4-1,2 BL에 들어설 계획이다.


실제로, 동탄1신도시의 경우 시범단지 내에 있는 `다은마을더샵`의 전용 84㎡ 아파트가 3억5천만~4억4천만원에 거래되는데 반해, 비시범단지 `꿈에그린우림필유`의 전용 84㎡는 3억3천만~3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특히, 불패 신화를 자랑하는 세종시 중심 상업지구 인근에 오피스텔이 분양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종시 내에는 중심상업지구가 유일하게 한 곳에만 조성이 될 예정이어서 중심상업지구에 대한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도 전망하고 있다.


세종시內 S공인중개사에 따르면 "분양이 시작하기 전부터 분양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실거주자들뿐만 아니라 인근 도시에서 온 투자자들까지 폭 넓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우석건설은 오는 30일(금) 세종시 중심상업지구에위치한 `더리치 세종의 아침`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 분양할 예정이다.


`더리치 세종의 아침`은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로 이뤄져 있으며, 세종시 중심상업지구 內세종시 2-4생활권 CB4-1,2 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4층 ~ 지상 8층 1개동으로 전용 19~27㎡의 도시형생활주택 156세대와 전용 25~41㎡ 오피스텔 216실 총 372세대로 구성된다.


우석건설이 세종시에 두번째로 선보이는 수익형 상품으로 지난해 8월 공급한 `더리치 호수의 아침`은 최고 397대 1, 평균 57.14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100% 분양 마감했기 때문에 이번 상품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더리치 세종의 아침`의 최대 장점은 탁월한 입지이다. 이 단지는 세종시에서 문화국제교류 기능을 수행하는 2-4생활권 중심상업지구 한복판에 위치한다. 이 곳은 2014년 국세청, 우정사업본부, 소방방재청, 영상홍보원 이전으로 더욱 호재가 된 생활권으로 단지에서 중앙행정기관 도보 출.퇴근은 물론 공무원, 회사, 연구원 등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쇼핑, 생활편의시설, 교육 및 문화시설 인접해 있어 세종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이 지역 인근에는 앞으로 백화점, 쇼핑몰을 비롯해 할인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춰질 예정이어서 이 지역에 대한 주거선호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자랑이다. 세종, 대전, 오송을 잇는 광역교통망인 BRT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으며 BRT 환승주차장도 바로 옆 부지에 위치할 예정으로 세종시 외곽 진?출입이 용이하며 세종시 전역 어디든지 20분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대규모 녹지공원 및 휴식공간과의 거리가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리치 세종의 아침`은 지역 냉?난방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및 일괄 소등 스위치로 에너지 및 비용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빌트인 가전.가구류를 기본품목으로 모두 갖춘 풀퍼니시드 오피스텔로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2구 전기쿡탑 등 가전제품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