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분양 클로즈-UP] 삼성물산, 부천 원미 ‘래미안 부천 중동’ -28일 1,2순위 청약

입력 2013-08-23 11:38   수정 2013-08-26 17:56

경기도 부천시에서 노른자 입지로 꼽히는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에 삼성물산이 ‘래미안’ 브랜드로 첫 분양을 합니다.

입지조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이곳은 기존 중동ㆍ상동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는데요.
주변에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돼 있고, 샛별공원ㆍ길주공원과 꿈빛도서관 같은 문화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삼성물산이 직접 용지를 낙찰받아 짓는 자체사업 아파트라 실수요자의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인터뷰> 박병찬 리얼피에셋 대표

래미안 부천중동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편리한 교통여건입니다.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신역세권 단지로 서울 강남권까지 갈아타지 않고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경인고속도로ㆍ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다양한 광역 도로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교육 환경도 우수해 단지 반경 500m 이내에 중흥초ㆍ중고, 부흥중, 중흥고 등 각 급 학교와 함께 상동 학원가가 가까워 학생들이 도서관이나 독서실 등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인터뷰> 김영민 삼성물산 분양소장

2002년 부천 상동신도시 분양이후 래미안 브랜드로 첫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7층 7개동에 616가구로 구성돼 있는데요.
전용면적 59~84㎡형으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되고 분양가는 3.3㎡당 평균 1269만원으로4.1 부동산대책의 양도세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누리 리포터>

4베이 구조로 공간의 여유와 품격을 느낄 수 있는84제곱미터A 타입.
래미안 부천중동은 삼성물산이 중소형 아파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설계를 도입했는데요.
대부분이 판상형의 4베이 구조로 거실과 주방은 채광, 환기가 우수하고 조명 또한 대형 평형에서 도입했던 조명등이 설치됐습니다.

주방의 싱크대를 비롯해 아일랜드 상판은 제일모직의 엔지니어드스톤을 사용하고 각종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 넓은 수납공간과 곰국을 끓일 때 쿡탑에서 바로 물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급수장치를 마련한 섬세함도 돋보입니다.

84㎡A의 장점은 넓은 수납공간을 갖춘 실용적인 방 구조입니다.
특이하게 안방에 다양한 옵션을 주어 사용자에 따라 안방의 안쪽 공간을 홈오피스 혹은 드레스룸 등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혹은 가벽의 형태를 일자로 하거나 `ㄱ`자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라이징” 도입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다양한 70제곱미터 A타입.
70제곱미터 A타입의 경우 거실과 주방을 일자형으로 배치해 통풍에 유리하도록 설계하고 거실과 주방 창문이 마주보게 설계해 실내 쾌적함을 높였는데요.

래미안 부천중동은 삼성물산이 수요자의 요구와 다양한 생활양식을 고려한 스마트 라이징으로 중소형 아파트의 혁신적인 공간구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드레스룸> 안방에는 입주민의 다양한 생활양식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되어 개인서재, 별도 공간, 작업실 등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부천신도시의 중소형 아파트 중 유일하게 4베이 설계가 적용돼 소형 아파트지만 안방에 드레스룸과 부부욕실, 샤워부스가 마련돼 있어 차별된 공간설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칫 죽은 공간이 될 수 있는 구석에도 실용성을 더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는데요.
복도장도 넓게 설계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현관에는 워크인 신발장이 있어 자전거나 골프백 등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래미안 부천 중동의 커뮤니티 시설은 아파트와는 별개의 동에서 자연 친화적인 정원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영유아 보육시설도 특화돼 어린이와 가족소통의 장으로 설계되는데요.
또한 전체 단지의 100% 지하주차 시스템으로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단지로 조성합니다.

<인터뷰> 김영민 삼성물산 분양소장

청약일정은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2순위, 30일 3순위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