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훈 훈련병, 소감 "두려움 반 기대 반, 지켜봐 달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8-23 16:27  

최종훈 훈련병, 소감 "두려움 반 기대 반, 지켜봐 달라"

배우 최종훈이 tvN `푸른거탑 제로` 촬영현장에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소감을 전했다.



22일 `푸른거탑 제로`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과 tvN 채널을 통해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군부대의 신병훈련소를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 속에는 여자친구에게 아쉬운 작별을 고하고 훈련소에 들어가 쉴 새 없이 밀려오는 충격에 몸서리치는 최종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악마 조교들의 고함 속에서 앞으로 취침, 뒤로 취침, 철조망 아래에서 후방 포복, 화생방까지 논스톱으로 경험하는 최종훈의 놀란 표정은 과거 `푸른거탑`에서 연달아 찾아오는 불운 때문에 "이런 젠장"을 외치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멘붕(멘탈 붕괴)`을 표현하고 있다.

카메라 앞에서 허심탄회하게 새 시즌 촬영에 임하는 소감을 밝힌 최종훈은 "두려움 반 기대 반이다. 더 재미있는 상황이 많이 나올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다. 실제로 촬영해본 느낌은 한마디로 `이런 젠장`이다. 이 불쌍한 모습을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많은 사랑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했다.

지난 1차 티저에서 장안의 화제인 `단언컨대` 패러디로 웃음을 안겼던 `푸른거탑 제로`는 두 번째 티저에서 새롭게 달라지는 배경과 출연자들에 대한 단서를 남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연극과 뮤지컬,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해온 배우 장지우가 악마조교로 등장해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고, 여성보컬그룹 베베미뇽의 해금은 입대 전 최종훈의 여자친구로 특별출연해 눈물연기를 흘리며 `푸른거탑 제로`가 최종훈의 입대 직전부터 훈련소 생활 전체를 다룰 것이라는 점을 예측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종훈 훈련병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최종훈훈련병이라 이런 젠장도 못하고 어떻게 합니까" "최종훈 훈련병 오랜만에 훈련병 시절 생각이 나는군" "최종훈 훈련병 `푸른거탑` 이후 또 대박을!"과 같은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푸른거탑 제로`를 담당하는 CJ E&M의 민진기 PD는 "2차 티저 공개 하루도 채 되지 않아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제작진과 연기자들이 더욱 힘을 내 준비하고 있다. 신병훈련소 입소부터 퇴소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재미있고 리얼하게 다루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른거탑 제로`는 기존 `푸른거탑`에서 불운한 말년병장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던 최종훈의 훈련병 시절을 그린 프리퀄(prequel, 전편보다 시간상으로 앞선 이야기를 보여주는 속편)이다. 민간인에서 군인으로 거듭나야 하는 남자들의 `멘붕`과 성장을 그리며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다음달 11일 (수) 밤 11시 첫 방송.(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