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수제버거 브랜드 크라제버거(Kraze Burgers)! 118년 전통의 이탈리아 커피 명가 '라바짜(Lavazza)'와 전략적 제휴

입력 2013-08-26 20:40  

크라제버거, 베러버거, 한고가 등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한 크라제인터내셔날㈜(대표 민정환)가 이탈리아 정통 라바짜 커피와 버블티를 결합한 음료사업 모델을 국내에 소개한 애드게이트홀딩스(주)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헬시버거(Healthy Burger) 크라제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와 건강음료 버블티 등 다양한 음료군을 선보입니다.

1895년 설립되어 4대째 운영되고 있는 전통의 커피브랜드 라바짜는 이탈리아 커피시장 점유율 1위, 유럽 HORECA(Hotel Restaurant Cafe) 시장 점유률 70%, 에스프레소 원두를 판매하는 단일 브랜드로는 전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버블티`는 과일 주스나 홍차에 열대식물의 뿌리인 `카사바`에서 얻은 녹말로 만든 쫄깃한 알갱이인 `타피오카`를 넣어 칵테일처럼 흔들어서 만드는데, 이 때 생기는 거품(Bubble) 때문에 "버블티"라고 이름 붙여졌다고 합니다. 타피오카는 무지방, 저칼로리, 무설탕, 무콜레스테롤 식품으로써 단백질, 섬유소, 칼슘, 비타민C 등 피로회복을 돕고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각종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아시아는 물론 북미와 유럽에서도 다이어트 식품이자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명동, 대학로, 동대문, 여의도, 대치, 인천공항 등 11개 크라제버거 매장에서 라바짜 커피와 버블티를 제공하는 `라바짜 게이트`를 설치하였으며, 곧 20개 매장까지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커피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녹차라떼, 카라멜마끼아또, 핫/아이스초코를, 버블티 메뉴는 타로, 레드빈, 민트초코, 딸기, 망고, 요거트 등 12개 메뉴를 구비하고 있으며, 크라제버거와 라바짜 커피, 버블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된 가격의 1~3인용 세트메뉴도 구성하여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수제버거 브랜드 크라제버거의 명성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전통의 라바짜 커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음료 버블티의 찰떡궁합이 만들어낸 새로운 트렌드의 파급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크라제버거 가맹 문의 : 전화 070-4618-6303 / 이메일 openkraze@kraze.co.kr

▲크라제 버거에 대해
크라제버거는 1998년 창립 이후 국내 수제버거 시장을 선도하며 60여개의 버거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거의 본 고장 미국을 비롯하여 싱가포르, 호주, 인도네시아에 크라제버거를 수출하여 한국 외식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