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펜션 패키지 여행, 클럽피쉬 리조트가 해답을 제시!

입력 2014-05-13 15:45  



- 커플,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패키지 상품 선보여


남이섬, 쁘띠프랑스 등 연인과 가족 단위의 나들이 여행지로 손꼽히는 경기도 가평. 북한강을 따라 여러 펜션과 리조트들이 어우러져 있는 이곳에 클럽피쉬 리조트는 가평에서 가장 핫 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클럽피쉬 리조트에는 누구나 재미있고 어울릴 수 있는 놀거리가 풍부하다. 북한강 청평호반을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아웃보트투어부터 남이섬 등 주변 광경을 여유있게 유람할 수 있는 파티선 보트투어를 할 수 있다.



또 최고의 수상레저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그리고 바나나보트, 플라잉피쉬, 땅콩보트 같은 수상놀이기구와 오프로드(off load)를 신나게 달릴 수 있는 산악오토바이크 (ATV). 단체레저의 대표적 아이템 서바이벌 게임. 실제 경주마를 타볼 수 있는 승마체험까지 주말 가볼만한 여행지를 찾거나 1박2일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가평 대표 레저 휴양지다.



뿐만 아니라 클럽피쉬는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 역시 완비되어 있다. 리조트 내 편의마트를 직영하여 물건을 구입하러 밖으로 나갈 필요도 없고 노래방 시설과 야외 캠프파이어 등 리조트 내에서도 놀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하다. 54개에 달하는 객실규모와 총 300석 규모에 달하는 야외 바비큐장 가든 테라스 등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요소가 많다.



또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패키지를 살펴보면, 러브홀릭 패키지(객실+ATV+파티선+쁘띠프랑스관광+모듬바비큐+불꽃놀이세트+조식), 야 놀자 패키지(객실+ATV+인보트투어+수상놀이기구 BIG1+석식+노래방+조식), 굿 패밀리 패키지(객실+승마체험+파티선+모듬바비큐+불꽃놀이세트+조식)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주말가족여행 및 커플여행에 적당한 ‘메모리스 패키지’, 승마와 수상레저 레슨으로 구성된 ‘아카데미 패키지’, 단체고객을 위한 ‘단체동호회 패키지’ 등 규모 및 컨셉에 따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신이 직접 패키지 내용을 구성할 수 있는 ‘셀프 패키지’ 또한 준비되어 있어 특색있고 자유로운 여행을 준비하기에 편하다.



클럽피쉬 관계자는 “단체고객이 필요한 시설 역시 잘 되어 있다. 최고 150~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강당부터 규모에 따른 4개의 세미나실을 운용하고 있고 워크샵이나 엠티(MT), 오티(OT) 등 각급 기업 및 대학교 행사 시 사용할 수 있는 빔 프로젝트, 미러볼, 노래방이 가능한 음향시설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 비빔밥, 전골 등 다양한 메뉴의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어 기업이나 일반 회사, 대학교 등의 단체행사를 진행하기에 최상의 장소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