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7-17 15:42   수정 2014-07-17 16:49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이 26일 방학을 맞은 고교생을 대상으로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의료원과 경희대학교 의학관에서 `제2차 경희 의대 의과학 멘토링 캠프`를 마련합니다. 올해 9월 수시 모집을 시작으로 10년만에 처음 의대 학부생을 선발하는 경희대학교 의과대학(학장 정주호)은 의대 진학을 꿈꾸는 고교 1, 2학년을 대상으로 캠프를 엽니다. 경희대 의대 측은 2월 개최한 `제1차 의과학 멘토링 캠프`에 보내준 지원자와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름 방학을 맞아 제2차 캠프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경희대학교 서울 캠퍼스의 `2014 경희 OPEN CAMPUS 전공체험교실`의 일환으로 의과대학에서 별도로 진행하며 참가비는 따로 없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습용 수술복과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의과대학 학장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향후 의대 진학과 관련해 경희대 의대 교수들의 진로 상담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멘티 자격이 주어집니다.


에어아시아 엑스가 계열 항공사 노선간의 간편 환승(Fly Thru)을 대폭 강화를 발표하고 139개 노선을 추가해 총 700개 이상의 간편 환승 노선을 운항한다고 합니다. 인천과 부산에서 에어아시아 엑스를 이용해 쿠알라룸푸르로 출국하면 말레이시아 국내 도시들로 이어지는 간편 환승이 대폭 강화돼 말레이시아 국내도시 관광이 한층 편해질 전망이라는데요. 인천, 부산 출발 시 말레이시아 대표 도시인 조호바루, 코타바루, 쿠알라트렝가누, 알로르세타르, 미리, 시부 등으로 가는 간편 환승 노선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합니다. 에어아시아 그룹의 간편 환승(Fly Thru)은 90분~6시간 내의 경유노선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한국에서 출발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2청사(KLIA 2)나 태국 방콕 돈므앙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입국심사, 체크인,수화물 체크인 등 별도의 수속 없이 환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동양매직은 6인용과 12인용 식기세척기 2종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방송은 16일 오후 7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홈앤쇼핑에서 진행됐으며, 방송 시간 동안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동양매직 그릴팬과 중형믹서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했습니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6인용 식기세척기는 국내에서 최단 시간인 20분만에 세척이 가능하며, 12인용은 자동으로 식기의 오염도를 측정해 세척할 수 있는 등 기능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유아용품을 생산하는 기업 더퍼스트터치가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전시회인 `2014 상하이 국제육아용품박람회(CBME)`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22일부터 24일까지 총 4일동안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2014 상하이 국제유아용품박람회(CBME)`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함에 따라 이번에도 1750여개 기업이 참가해 약 2430개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더퍼스트터치는 한국관에 자리를 잡고 자체 브랜드인 페넬로페와 베이비슈에뜨의 기저귀와 물티슈 제품 전체 라인을 소개한다네요.

글로벌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digital performance marketing) 에이전시인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iProspect Korea)가 지난달 Google 웹로그 분석 인증 파트너(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이하 GACP) 선정에 이어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리셀러(Google Analytics Premium Authorized Reseller, 이하 GAP)로도 선정됐다고 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은 서비스 수준협약 (Service Level Agreement, SLA) 을 통해 서비스를 보장하며, 대형 고객사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의 GA 무료 버전보다 강력한 분석기능과 대용량 데이터 처리능력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프리미엄 공식 리셀러는 구글 웹로그 분석 인증 파트너 (GACP) 중에서도 구글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 파트너에게만 주어지는 자격이라고 합니다.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훌랄라가 출산 장려를 위해 ‘아이 사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6일부터 8월 3일까지 훌랄라 공식 페이스북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한 사진과 아이가 있어서 좋은 점을 올리고, 아직 아이가 없는 참여자의 경우 아이가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점을 훌랄라 치킨 인증샷과 함께 댓글로 올리고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된답니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를, 5명에게는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를, 그리고 30명에게는 훌랄라 치킨상품권 2만원 권을 각각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8월 중 훌랄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합니다.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신규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디지털 싱글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스무디킹과 옥상달빛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은 옥상달빛 특유의 밝고 경쾌한 목소리를 통해 현대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답니다. 특히 다이어트, 억지로 하는 운동 등 현대인들이 가진 생활 속 강박에서 벗어나 가끔은 친구들과 마음껏 먹고 즐겨도 된다는 노랫말로 유쾌함을 전합니다. 옥상달빛은 앨범 발매기념으로 22일 ‘치맥파티’, 29일 ‘삼겹살 파티’ 등 팬과 함께하는 행사를 열며, 각 음원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음원 감상평 댓글 이벤트가 5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됩니다.


독일 육아용품 전문 기업 호크가 기존 호크 베타 식탁의자에 업그레이드된 쿠션 패드, 안전벨트, 바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구성한 ‘호크 베타 디럭스팩’을 출시했습니다. 역대 최다 구성품을 자랑하는 ‘호크 베타 디럭스팩’은 안전성을 강화한 5점식 안전벨트, 사용 환경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타입의 안전가드와 식판, 푹신한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쿠션 패드, 탈부착이 가능한 보조바퀴로 구성됐습니다. 다양한 구성품으로 별도의 액세서리 구입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아이의 식사시간을 지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생후 6개월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단계별 높이 조절도 됩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유럽 세계 품질 공인 안전인증기관 TUV의 인증도 얻었다네요. 호크는 베타 디럭스팩 출시를 기념해 구입 후 사용 후기를 육아카페, 개인 SNS 등에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호크 전용 쿠션 패드, 뚜레쥬르 교환권 등을 증정하며, 호크 블로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블로그 후기 이벤트 1위로 선정되면 2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기저귀 가방, ‘페투니아 피클 바텀 트래블백’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19일 NS홈쇼핑에서 혈행 개선과 활력 충전을 동시에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오메가 트리플 액티브(Omega Triple Active)’의 특집전을 진행한답니다. ‘오메가 트리플 액티브’는 하루 1캡슐로 오메가3와 비타민 7종, 미네랄 4종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2013년 NS홈쇼핑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금속 축적 위험이 낮은 먹이사슬 하위의 단일 어종만을 사용해 고순도, 고함량의 깨끗한 원료를 사용했고, 동물성 젤라틴 캡슐이 아닌 식물성 캡슐에 담아 소화에 대한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19일 오후 2시부터 50분간 진행됩니다.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오엔케이몰이 국내 4대 오픈마켓인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을 통해서 ‘뭉크-영혼의 시’ 티켓 증정 2차 이벤트를 16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합니다. 7월 1일부터 진행된 오엔케이몰 오픈 6주년 기념 프리미엄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공지 후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새롭게 기획된 앵콜전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 오픈마켓과 오엔케이몰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뭉크-영혼의 시’ 회고전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합니다. ‘뭉크-영혼의 시’ 회고전은 노르웨이 유명 화가인 뭉크의 탄생 150주년을 기념한 기획전으로 ‘절규’를 비롯한 뭉크의 걸작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