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주는 곳, 의리통신 하나면 만사OK!

입력 2014-08-11 16:48  


본격적인 휴가철로 인해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에는 해외로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역대 최고로 많이 몰렸다고 한다. 작년 대비 환율이 급락한 틈을 타 한층 더 여유로운 여행을 기획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여행보다는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인천공항에서 환전을 하게 되면 높은 환전 수수료를 내야하지만 은행에서 발급한 환율우대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환율로 환전 할 수 있다. 은행 별로 환율 우대율이 다르지만 50%에서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환전이 가능하다.

올 여름 우리은행에서는 ‘2014년 여름 환전 이벤트’를 실시하여 주요여행국 통화를 스페셜하게 환율우대 해주며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조건부로 시티은행의 환전 수수료 100% 우대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처럼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런 혜택을 찾는 이들을 위해 (주)디코비즈의 인터넷가입 홈페이지인 의리통신(http://cafe.naver.com/anbbang)은 8월 가입자 전원에게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업계최고라 불리는 의리통신에서는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 이외에도 초고속인터넷가입(LG,SK,KT)시 결합상품, 가족할인을 신청하면 더욱 많은 혜택을 준다고 한다. 이에 많은 알뜰소비자들은 하나의 통신사에서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휴대폰 등을 결합한 상품을 신청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의리통신은 초고속인터넷가입,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주는곳, 인터넷현금지급, 인터넷가입비교, 인터넷가입, 인터넷 변경, 인터넷설치, 인터넷가입사은품, 인터넷설치현금, 가입신청 등으로 이름난 업체”라며 “고객들을 위해 여름 휴가기간에도 친절한 상담 전화를 열어 놨다”고 밝혔다.

한편 의리통신은 업계 No.1라는 자부심으로 전국 방방곳곳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며 고객들의 위해 휴일 없이 밤낮으로 상담을 진행한다고 한다. 전국 100여개의 대리점과 10년의 노하우로 운영하는 전문 직영 업체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믿음을 가지고 인터넷 신청을 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가입과 동시에 통신사 본사에서 전문 설치기사들이 방문해 빠르게 설치를 도와주고 있어 통신사 변경에 따른 불편함이 없다.

이밖에도 통신사 설치가능 지역 조회와 사은품 지급현황, 가입현황 등의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들의 직접 올린 후기도 볼 수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믿음을 주고 있다. 업계최고라는 자부심으로 통신사 인터넷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유명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짠순이, 중고나라, 맘스홀릭 등에서도 관심이 뜨겁다고 업계관계자는 전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