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 저온찜질 시설이 떴다! ‘청우산업’

입력 2014-08-19 18:33  

생활의 필요한 정보를 찾아주는 생활백서 코너에서는 청우산업(경기도 여주군 북내면 외룡리 31-1, 031-882-8578)의 이동식 황토 저온 찜질방과 미스터크린( www.mr-clean.co.kr ,1661-5945)의 청소 대행전문 업체가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호두의원의 이용승 원장은 “체온과 유사한 40~50℃ 정도 되는 저온 찜질은 심장, 혈관 계통을 이완시켜 주고 근육과 인대를 부드럽게 해주고 이완시켜주는 역할에 있어 고온 찜질보다 저온 찜질에서 찜질을 하는 것이 보다 더 도움이 된다” 고 전했다.

이동식 황토 저온 찜질 시설을 이용한 고객들은 “따뜻하고 솔잎 냄새가 무척 좋다” 고 극찬한 바 있다. 편백나무를 이용한 사우나 시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미스터크린은 친환경 세제를 이용한 청소로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청소대행 전문 업체로, 박준규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청소 서비스 하나로 최고로 인정받는 청소업체가 될 계획”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이 밖에도. 오감찬사 코너에서는 재불화가 한미키 작가와 해운대 센텀 타워애비뉴(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1로 20번길 8, 051-717-3393)의 지역주택조합 제도가 소개됐다.

파리 화단에서 네오큐비즘(신입체파) 작가와 데시나스트리스(데생 전문화가)인 한미키 작가가 소개 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미키 작가는 “작품 활동해서 얻은 모든 것들을 아낌없이 다 알려주고 싶다”고 전하며 나눔과 감동의 미술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밝혔다.

또한, 해운대 센텀 타워애비뉴(www.toweravenue.co.kr)의 김광철 부장은 “해운대 센텀 타워애비뉴는 단지 안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신개념 주거복합단지” 라고 전했다.

해당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손님들은 “부대시설이 잘 되어있고 주변의 대형 상점도 많고 분양가도 주변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고 전하며 관심을 집중 시켰다.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집에도 저온 찜질 시설을 두고 싶다” “친환경 세재만 사용하는 청소 업체 믿음직하다.” “재불화가 한미키, 갤러리를 직접 방문해 그림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컨텐츠마케팅부  양동현  차장

 dhya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