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4일 0시, 첫 번째 아이콘 확정 멤버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1-03 13:38  

‘믹스앤매치’ 4일 0시, 첫 번째 아이콘 확정 멤버 공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의 대망의 첫번째 확정멤버가 4일 0시 드디어 공개된다.

YG는 지난 1일(토) 0시 ‘믹스앤매치’의 시청자 투표가 마감됐다는 공지를 게시했고, 확정 멤버인 비아이(B.I), 바비(BOBBY), 김진환을 제외한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총 6명의 멤버 중 최종 확정 멤버 4명을 4일 0시부터 5일 0시, 6일 0시 차례로 공개한다. 그리고 오는 6일‘믹스앤매치’의 마지막 방송에서 마지막 합격자를 밝힌다.

WIN B팀의 원년 멤버로서 ‘WHO IS NEXT : WIN’ 프로그램 때부터 일찌감치 끼와 실력을 선보여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 그리고 치열한 글로벌 오디션에서 수만대 일의 경쟁을 뚫고 YG에 합류한 새로운 연습생 3명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 중 4명만이 ‘iKON’의 멤버로 선발, B.I, BOBBY, 김진환과 함께할 수 있다.

이들은 중국, 일본, 한국에서 차례로 열린 글로벌팬미팅 및 투표, 또지난달 30일 밤 11시부터 31일 밤 12시까지 진행된 문자투표와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 라인 모바일 투표를 통해 팬들의 선택을 받았고 이제 그 결과만을 기다리고 있다.

`iKON`이 될 최종 7명의 멤버는 YG 보이그룹의 계보를 이을 예정이며,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끼와 개성을 선보인다.

지난 주 `믹스앤매치`의 8화 방송에서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몇 번의 서바이벌을 통해서 굉장한 내공과 실력을 쌓았기 때문에앞으로 아시아에서 세계에서 정말 훌륭한 그룹이 될 거라 자신한다. 저도 곁에서 열심히 돕겠다”고 `iKON`의 성공을 자신한 바 있다.

한편, ‘믹스앤매치’ 9명의 멤버들은 개개인의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매치’하며180일간의 긴 경쟁을 벌여왔다. 이에 어떻게 마침표를 찍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믹스앤매치`는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