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일본 스페셜 미니앨범 이벤트 대성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2-09 08:42   수정 2014-12-09 15:53

크레용팝, 일본 스페셜 미니앨범 이벤트 대성황



크레용팝이 일본에서 인기를 실감하고 돌아왔다.

크레용팝은 지난 6일 도쿄에서 하루 세 차례에 걸쳐 미니콘서트 형식의 이벤트를 벌였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일본 포니캐년과 손잡고 지난 11월 일본에서 발표한 스페셜 미니앨범 ‘팝! 팝! 팝!(POP! POP! POP!)’의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이다.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은 내년 초 일본에 정식으로 데뷔하기에 앞서 일본 팬들에게 크레용팝의 기존 국내 발표곡들을 소개하는 차원에서 발매한 미니앨범이다.

첫 번째 이벤트 장소인 도쿄만(灣) 쇼핑센터 라라포트 토요스 야외행사장에는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침부터 몰려든 팬들이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서 이벤트 시작을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돼 크레용팝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크레용팝은 이 자리에서 ‘댄싱퀸’, ‘빠빠빠’, ‘어이’를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으며, 공연 후에는 팬들과 악수를 하며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일본 대형 음반매장 타워 레코드의 최대 지점인 시부야점에서 연속으로 열린 두 차례의 이벤트는 더욱 뜨거웠다.

현지 팬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크레용팝 특유의 무대 의상인 ‘빠빠빠’ 헬멧을 쓰고 트레이닝복을 입는가 하면 여성 팬들은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OK’ 무대 의상을 그대로 재연해 크레용팝을 열렬히 응원했다.

크레용팝은 하루 동안 3차례에 걸쳐 공연 이벤트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활기찬 모습으로 3차례 모두 악수회를 개최해 정식 일본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현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일본 언론도 크레용팝을 주목했다. 후지TV, 산케이스포츠, 동경뉴스통신사 등 현지 유력 매체들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해 크레용팝에 대한 일본 현지 언론의 관심도를 증명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같은 소속사 후배 그룹인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 등과 함께 크롬 패밀리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를 지난 3일 발표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