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지 않고 잘 풀리지 않는 감쪽같은 자연유착 쌍꺼풀

입력 2014-12-18 09:51  




사람과 사람의 첫 만남은 첫인상으로 모든 걸 결정짓게 된다. 첫인상은 단 3초 만에 결정되기 때문에 최근 성형수술이나 간단 쁘띠성형을 통해 호감형 인상으로 바꾸려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우리나라 성형수술중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은 수술은 단연 눈성형이 손꼽힌다. 이는 저렴한 비용으로 비교적 간단하고 위험부담이 적으면서 이미지 변화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본인의 얼굴 형태와 어울리지 않고 무조건 크고 동그란 눈을 만드는 쌍꺼풀을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본인의 눈매에 잘 어울리면서 눈의 단점을 보완하는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선호한다. 또한 과거에는 성형외과에서 해주는 대로 쌍꺼풀을 했다면, 요즘에는 눈성형에 대한 사람들의 지식도 많아져서 원하는 쌍꺼풀의 모양을 구체적으로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점에서 최근 자연스러우면서도 원하는 모양대로 부드럽게 나올 수 있는 자연유착 쌍꺼풀 수술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유착수술은 피부와 눈을 뜨는 근육 사이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발하는 방법으로 수술시간이 30분 정도로 짧으며 눈매가 또렷하고 원래 쌍꺼풀이 있는 사람처럼 매우 자연스럽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수술 후 3~4일이면 정상적으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흉터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회복기간이 짧아 바쁜 직장인이나 학기 중인 학생들도 무리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모든 환자가 자연유착법 쌍꺼풀이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눈꺼풀이 두툼하고 지방이 많은 눈은 부분절개 또는 절개법으로 지방과 살을 제거하고 쌍꺼풀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눈뜨는 힘이 약한 사람들은 눈매교정 수술을 같이 시행해야 또렷하고 예쁜 인상을 만들 수 있다. 잘못된 수술로 인한 부작용 역시 평생 동안 보여지는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 요인이 될 수 있다



또한 눈 상태에 따라 쌍꺼풀 외에 눈매교정,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등의 다양한 수술법이 함께 병행될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전문의의 진단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바로 알고 그에 맞는 방법으로 수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천에 위치한 오르성형외과 이준문 원장은 “자연유착 매몰법은 본인의 눈매에 어울리면서도 원하는 라인대로 부드럽게 쌍꺼풀을 만들 수 있고, 또한 이중매몰을 병행해 풀리는 확률도 최소화 할 수 있으므로 최근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쌍꺼풀 수술은 환자의 눈 상태에 따라서 적절한 수술을 받아야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눈을 가질 수 있다”며 “쌍꺼풀 수술에는 종류도 다양하고 개인마다 선호하는 수술 방법과 피부의 두께나 처짐 정도, 지방의 양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절한 쌍꺼풀 성형 방법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알아보고 수술 계획을 잡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