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지원사격…김준수 플라워 공개

입력 2015-03-04 11:25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지원사격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지원사격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지원사격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지원사격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지원사격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이 가인 지원사격에 나섰다.

4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백 전부터 티저, 콘셉트 이미지 공개만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인과, 가요계 정상을 달리고 있는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의 조합은 예고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피처링은 물론,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 협업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작사 또는 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가요계에서 주목 받는 이력을 남겨왔던 이들이 가인이라는 `핫 아이콘`을 만나 어떤 파격적인 성과를 거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에 발표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통해 새로운 금기에 도전한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으로 재해석된 하와의 모습을 캐릭터화 해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수 플라워 공개

김준수 플라워 공개 김준수 플라워 공개 김준수 플라워 공개 김준수 플라워 공개

JYJ 멤버 김준수가 3일 솔로 2집 ‘꽃’을 공개한 가운데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솔로 2집 `플라워(Flower)` 앨범과 함께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이 공개되자마자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앨범 수록곡까지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꽃`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는 한층 강해진 남성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 웅장한 곡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비주얼, 호소력 짙은 김준수의 목소리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김준수의 퍼포먼스와 중의적인 해석이 가능한 이미지가 마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김준수의 솔로 2집 `플라워`에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꽃`을 비롯해 `REACH`, `나비`, `나의 밤`, `OUT OF CONTROL`, `X SONG`, `LICENSE TO LOVE` 등 13곡이 수록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