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KIMES 2015 참가‥영상진단기기 9종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5 12:56  

삼성전자, KIMES 2015 참가‥영상진단기기 9종 공개

삼성전자는 5~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5)`에 참가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는 디지털 엑스레이, 초음파 진단기기, 이동형 CT 등 신제품을 포함한 주요 영상진단기기 9종을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디지털 엑스레이 `GC85A`와 환자 접근성을 개선한 이동형 디지털 엑스레이 `GM60A`를 전면에 내세웁니다.

화질을 개선하는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영상처리 기술인 `S-Vue`, 삼성 엑스레이 제품간 디텍터를 공용화할 수 있는 `S-Share`, 방수와 방진 기능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인 1.63kg의 초경량 `S-디텍터` 등 정확한 진단뿐만 아니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삼성전자는 기존 초음파 진단기기 `RS80A`에 개선된 영상 품질과 진단 효율을 높이는 기능을 탑재한 영상의학과용 프리미엄 기기 `RS80A with Prestige`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올 상반기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RS80A with Prestige`는 정확한 병변의 위치를 찾기 위해 초음파 영상에 CT와 MRI 이미지를 정합할 수 있는 `S-Fusion`, 체내 조직의 경화도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S-Shearwave`, 표현력을 강조해 더 사실감 있는 3Dㆍ4D 영상을 제공하는 `Natural Vue` 등 다양한 진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삼성의 중ㆍ대형 병원용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기기 `WS80A with Elite`와 현장진단용 태블릿형 `PT60A`ㆍ랩탑형 `HM70A` 등 다양한 초음파 진단기기를 선보이고, 수술실 내에서 빠른 촬영이 가능한 이동형 CT `BodyTom`도 함께 전시합니다.

조수인 삼성전자 의료기기사업부장은 "정확하고 효율적인 진단을 돕는 삼성의 의료기기 제품들을 `KIMES`에서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세계 다양한 병원과 의료기관에 앞선 ITㆍ영상 기술과 사용 편의성을 갖춘 의료기기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