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도끼 슈퍼카 앞에서 찍은 인증샷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6 10:00   수정 2015-03-06 10:38

가인, 도끼 슈퍼카 앞에서 찍은 인증샷 공개



가수 가인이 래퍼 도끼의 슈퍼카 앞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가인은 지난 5일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에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를 통해 호흡을 맞춘 도끼와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가인 때문에 도끼 뚜껑 열림”이라며 양 옆으로 활짝 열려있는 차 문을 의미하는 듯한 멘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도끼의 애마인 흰색 람보르기니 앞에서 포즈를 취한 가인과 도끼,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 차량은 앞서 도끼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개한 바 있는 슈퍼카로, 당시 가격이 수억 원 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특히 도끼가 람보르기니에 기대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과 달리 가인은 쪼그려 앉은 채 매우 지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통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가인과 도끼는 이번에 ‘하와(Hawwah)’에 수록되는 신곡 ‘프리 윌(Free Will)’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프리 윌’은 당당하고 능동적인 현대인의 여성의 모습을, 레트로한 사운드와 드럼&베이스 장르의 비트를 가미해 풀어낸 신나는 라틴 스타일의 곡이다. 정석원과 east4A가 작곡했고, 휘성과 도끼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 곡은 가인의 톡톡 튀는 목소리와 도끼의 경쾌한 랩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완성된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11일에서 12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하와’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은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애플(Apple)` 두 곡이다. 이밖에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 등이 실린다.

첫 번째 미니앨범인 ‘스텝 2/4(Step 2/4)’ 부터 함께 하고 있는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를 비롯해 정석원, 박근태, G.고릴라, east4A, KZ 등이 참여했다. 또한, 도끼, 박재범이 피처링, 매드클라운, 휘성은 작사가로 작업을 함께 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