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진영, 민효린에게 로맨틱한 운동화 프로포즈...'달달'

입력 2015-03-06 17:23  

`칠전팔기 구해라` 진영, 민효린에게 로맨틱한 운동화 프로포즈...`달달`


`칠전팔기 구해라` 레이킴(B1A4 진영)이 구해라(민효린)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선보였다.


6일 방송되는 Mnet `칠전팔기 구해라` 9화 `드라마` 편에서는 레이킴이 구해라에게 운동화를 선물하며 특별한 프로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인에게 신발을 사주면 신고 도망간다는 속설이 있지만, 레이킴은 로맨틱한 역발상으로 구해라의 심장을 `쿵`하게 만들 전망이다.

9화에서 레이킴은 구해라와의 데이트에서 미리 사 놓은 운동화를 선물한다. "신발 선물하면 도망간다던데"라는 구해라의 반응에 "도망가지 말고 도망와. 힘든일, 슬픈일 있을 때마다 주저 말고 나한테 도망 오라고"라는 말로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술을 마시면 신발 한 짝을 꼭 잃어버리는 구해라를 위해 똑 같은 신발 한 켤레를 더 사오는 세심함까지 보여준다.

구해라를 향한 마음이 단순한 호기심 이상의 감정이라는 것을 알아챈 레이킴은 구해라를 향해 순애보적인 사랑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덩달아 설레게 하고 있다. 강세종(곽시양)을 향한 마음 때문에 힘들어하는 구해라에게 그 어떤 죄책감이나 부담을 느끼지 않게 하지 않으면서 자신의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돌직구`식 사랑표현에 구해라의 마음도 레이킴에게 점점 기울고 있는 상황이다.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두 사람을 본 강세종은 본격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내며 이들의 삼각관계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들의 삼각관계에 시청자들도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레이-해라. 세종-해라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이 저마다의 의견을 펼쳐내는 등 구해라가 최종적으로 누굴 선택할 지 궁금해하고 있다.

회를 거듭하며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안고 가요계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애틋한 삼각관계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칠전팔기 구해라`는 매주 금요일에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칠전팔기 구해라` 갈수록 흥미진진하네" "`칠전팔기 구해라` 재미있다" "`칠전팔기 구해라` 벌써부터 기대된다" "`칠전팔기 구해라` 본방사수 해야겠다" "`칠전팔기 구해라` 구해라, 누구를 선택할까?"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