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느와르 M` 강하늘, 사이코패스 사형수로 변신! `죄수복+망치 들고` 인증샷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6 20:39  

`실종느와르 M` 강하늘, 사이코패스 사형수로 변신! `죄수복+망치 들고` 인증샷

‘실종느와르 M’ 강하늘, 사이코패스 사형수로 변신! ‘죄수복+망치 들고’ 인증샷

배우 강하늘이 OCN 드라마 ‘실종느와르 M’에서 사이코패스 사형수로 변신해 소름끼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6일 ‘실종느와르 M’은 1~2회에서 사이코패스 사형수 이정수 역을 맡은 강하늘의 촬영현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셀피를 공개했다.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서 강하늘은 동선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현장에서 90도 인사를 하며 바른 모습을 보이던 강하늘은 촬영에 들어간 순간, 눈빛이 달라지더니 섬뜩한 사이코패스로 변신해 세트장을 압도시켰다.

강하늘은 유리로 된 액자를 주먹으로 치는 것을 시작해 공간의 모든 물건을 부수고 집어던지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쳤다. 이에 현장에 있던 감독이 “유리가 얼굴에 튀는 것 조심하라”고 할 정도로 사이코패스 역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제작진은 “강하늘의 사이코패스 연기 몰입은 휴식시간에도 멈추지 않았다. 제작진이 강하늘에게 셀카를 요청하자, 강하늘은 어린아이처럼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어 넘겼다. 그러나 메이킹 영상에서 보니, 한없이 순수한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던 강하늘의 다른 손에는 망치가 들려있었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이승영 감독은 “강하늘의 연기력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실종느와르 M’에서 보여준 그의 파워풀한 힘은 1,2회의 긴장감을 120%로 끌어올려놓았다. 흠잡을 데 없는 사이코패스 연기를 보여줬다. 역대 사이코패스 배우 중 최고다”라고 전했다.

강하늘의 완벽한 사이코패스 연기를 접할 수 있는 ‘실종느와르 M’ 1회는 28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종느와르 M’ 강하늘, 사이코패스 연기 기대된다” “‘실종느와르 M’ 강하늘, 왠지 웃을 때 섬뜩해 보여” “‘실종느와르 M` 강하늘,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