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스트레스 원인 1위?, 일본 미녀 프로레슬러 안면골절,무한도전 식스맨,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7 12:33   수정 2015-03-08 14:19

`월급` 스트레스 원인 1위?, 일본 미녀 프로레슬러 안면골절,무한도전 식스맨,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주말 인터넷 관심 뉴스

월급 스트레스 원인 1위?

스트레스 해소법 1위 소식이 화제다.

최근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했다.

영국 인지심경심리학과 데이비드 루이스 박사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스트레스 해소법 1위는 독서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독서, 산책, 음악 감상, 비디오 게임 등이 스트레스를 얼마나 줄여 주는지를 측정했다.

그 결과, 6분 정도 책을 읽으면 스트레스가 68% 감소됐고, 심박수가 낮아지며 근육 긴장이 풀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음악 감상은 61%, 커피 마시기는 54%, 산책은 42%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디오 게임은 스트레스를 21% 줄였지만, 심박수는 오히려 높이는 결과를 초래했다.

루이스 박사는 "경제 상황 등이 불안정한 요즘 현실에서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크다"며 "무슨 책을 읽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작가가 만든 상상의 공간에 푹 빠져, 일상의 걱정 근심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으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직장인들이 꼽은 스트레스 원인 1위는 `들어오자마자 나가는 월급`인 것으로 나타났다.

피닉스게임즈에서 모바일게임 `치고박고 무한상사`를 이용하는 60만명을 대상으로 `당신의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을 골라보세요`라는 질문에 전체 이용자의 20%가 `들어오자마자 나가는 월급`을 선택,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제적인 부분과 관련해서 ▲생활비(9.4%) ▲통장잔고(9.4%) ▲적은 월급(9.4%)이 공동 5위에 오르는 등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중 경제적인 부분이 영향을 줬다.

이외에도 ▲야근(4.5%) ▲주말특근(3.7%) ▲퇴근시간 일감(3.2%) 등 과도한 업무로 개인 여가시간을 갖지 못하는 부분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부상 심각

일본 여자 프로레슬러 야스카와 아쿠토(29)가 안면 골절상을 당했다.

지난 22일 도쿄에서 열린 ‘전 일본 프로레슬링 스타덤 타이틀전’에서 챔피언 요시코(22)가 도전자 야스카와 아쿠토(29)의 얼굴을 무차별 가격했다.

이로 인해 야스카와 아쿠토는 안면 골절이라는 큰 부상으로 얼굴 일부분이 함몰된 것으로 알려졌다.

야스카와 아쿠토는 광대뼈와 코뼈가 골절됐고 안와저골절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스타덤’ 단체의 로시 오가와 사장은 “요시코의 행위는 용납할 수 없다. 챔피언 박탈을 포함한 엄중징계를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야스카와 안면 함몰 소식을 접한 레슬링 팬들은 "야스카와 이쿠토 안면 함몰, 너무 안타깝다"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함몰, 걱정된다"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함몰, 쾌유를 빕니다" "야스카와 아쿠토 안면 함몰, 레슬링에선 주먹을 사용해선 안 된다. 쾌유를 빕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버드맨 영화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수상

영화 `버드맨`이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버드맨’은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버드맨은 할리우드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분)이 꿈과 명성을 되찾고자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버드맨은 앞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차지하는 등 60여 개 시상식에서 130개가 넘는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에디 레드메인, 줄리안 무어 아카데미 남녀 주연상 수상

할리우드 배우 에디 레드메인, 줄리안 무어 가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남우주연상 영예를 차지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천재 과학자 스티븐 호킹 실화를 다룬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서 주인공 스티븐 역으로 출연했다.

`줄리안 무어`는 마리옹 꼬티아르(내일을 위한 시간), 로자먼드 파이크(나를 찾아줘), 리즈 위더스푼(와일드), 펠리시티 존스(사랑에 대한 모든 것) 등과 경쟁한 끝에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무한도전 식스맨 무도 식스맨

무한도전 식스맨 무한도전 식스맨

무한도전 식스맨 무한도전 식스맨

`무한도전 식스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이 `킹스맨 패러디`에 나설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5일 공식 트위터에 "Sixthman Maketh Mudo 무한도전의 새로운 멤버, 식스맨을 추천해주세요. 새 얼굴로 추천하고 싶은 식스맨의 이름을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방송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이와 함께 `식스맨-시크릿멤버`라고 적힌 로고와 멤버들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회의실에 둘러 앉아있다. 영화 `킹스맨`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킹스맨`은 개봉 4주차,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화제작이다.

그간 다양한 드라마, 영화, 예능을 색다른 방식으로 패러디 해왔던 `무한도전`이 `킹스맨`을 어떻게 패러디할지 관심사다.

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우버 승차공유 서비스 중단 소식이 인터넷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버테크놀로지는 6일부터 우버의 승차공유 옵션인 우버엑스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복수의 언론에 따르면 우버 측은 “서울시와의 논의에 따라 우버 서비스가 규제 안에서 정확하게 규정되는 것이 한국 이용자들과 파트너 운전자들, 지역사회 모두에게 최선이라는 판단에서 이뤄진 결정"이라고 밝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