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top8 최종 진출자 누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09 11:06  

K팝스타4 top8 최종 진출자 누구?

<@IMG1>

K팝스타4 top8 최종 진출자 누구?

케이팝스타4 최종 탈락자가 결정되며 생방송 진출 top8이 확정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팝스타4` 16회에서는 서예안-에스더김-지존-이진아-스파클링걸스 등 다크호스들이 속해 있는 A조의 경연과 함께 탈락 후보팀들을 대상으로 한 TOP8 결정 투표 결과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에스더김이 저마다 다른 색깔과 막상막하의 실력을 가진 A조 참가자들 가운데 급부상, 세 명의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1위에 등극하면서 감동을 선사했다. 4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2NE1의 `Come back home`을 선곡한 에스더김은 자신의 감정과 색깔을 담아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TOP8에 2위로 직행하게 된 이진아는 일주일 전에 작곡했다는 최신곡 `겨울부자`를 선보여 객석을 황홀경에 빠지게 했다. 이진아는 예전과 달리 풀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춰야 하는 상황에서도 탁월한 편곡 능력을 발휘,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켰다.

이밖에도 스파클링걸스는 네 명의 성량과 호흡이 맞지 않아 다소 아쉽다는 평가를 받고 마음을 졸였지만 A조 3위로 이름을 올려 `꼴찌의 기적`을 만들었다. 하지만 서예안과 지존은 평소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채 탈락 후보로 꼽혔다. 서예안은 A조 첫 타자라는 부담감과 달라진 무대 환경에 대한 긴장감을 이겨내지 못하고 노래하는 내내 떨리는 모습을 보였고, 지존은 시스타의 `나혼자`를 불렀지만, 연습 때보다 부진한 모습으로 심사위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결국 탈락 후보팀 박윤하-릴리M-서예안-지존을 대상으로 시청자 심사위원 106명의 투표가 진행됐고, 그 중 35표를 받은 박윤하와 51표를 받은 릴리M이 극적으로 TOP8에 합류하게 됐다.

릴리M은 호명되는 순간 기뻐했지만, 지존과 서예안을 바라보고는 슬픔을 감추지 못한 채 고개 숙여 오열했다. 이어 "진짜 좋아요. 그런데 지존, 서예안 언니가 안돼서 안 좋아요"라고 희비가 교차하는 마음을 드러내 심사위원들과 참가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더 먹먹하게 했다.

TOP8 진출자들은 합격의 기쁨도 잠시, 탈락자들과 이별해야 한다는 생각에 서로 부둥켜안고 펑펑 눈물을 쏟았다. 지존의 장미지는 "TV로 많이 볼게"라고 울먹이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고, 서예안은 심사위원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기며 아쉬운 이별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K팝스타4` TOP8에 진출한 릴리와 박윤하, 케이티 김, 그레이스신, 정승환, 에스더김, 이진아, 스파클링걸스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 첫 생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