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 44위

입력 2015-03-11 10:05  

한샘이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조사한 국내기업 브랜드 가치평가 순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에서 44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한샘은 브랜드 가치 3천697억원, 44위로 홈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글로벌 Top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로, 지난 2013년부터 국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한국을 대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1위는 브랜드 가치평가 50조 9천715억원의 삼성전자가 차지했고, 현대차, 기아차, SK텔레콤 등이 뒤를 이었다.

또한 신세계, 한샘 등이 새로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유통업체들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에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서비스 모든 면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