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퀸’ 엄정화,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극찬 “숨도 못 쉴 정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3-12 15:38  

‘섹시퀸’ 엄정화,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극찬 “숨도 못 쉴 정도”



‘최고의 섹시퀸’ 엄정화도 가수 가인의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를 극찬했다.

엄정화는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날 오전 0시 발표된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감상 후기를 남겼다.

그는 “여행 중 가인으로부터 보내진 몇 개의 짧은 동영상엔 숨을 못 쉴 만큼 열정적인 장면이 있었다. 오늘 드디어 완성작과 노래를 듣다. 노래도 정말 멋지다. 열정적인 너에게 박수!”라며 감탄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찍을 때 와 준다면 더 힘내서 섹시할 수 있을 거라는 메시지를 받았던 터라 궁금했는데. 흥! 내가 갈 필요가 없었네!”라고 덧붙였다.

가인은 지난해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수록곡인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로 호흡을 나눴던 이효리에 이어 엄정화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들로부터 연이어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여자 솔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했다.

엄정화는 글과 함께 ‘하와’의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의 뮤직비디오의 링크를 첨부하며 가인의 신곡에 애정을 보였다.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뱀과 하와의 경계를 넘나드는 화자의 모습을 동시에 다루는 곡이다. 신비하고 독특한 코러스와 매력적인 스틸 기타 사운드, 거친 듯한 스트링의 연주가 곡의 웅장함을 더하는 노래로, 가인의 1집 때부터 타이틀곡을 만든 이민수-김이나 콤비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해 가인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을 만들었다.

가인은 1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파라다이스 로스트’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한편 가인은 12일 오전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하와`의 더블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Apple)`은 발매 후 주요 음원사이트인 멜론, 벅스, 엠넷닷컴, 소리바다,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총 9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인기몰이 중이다.

​‘파라다이스 로스트’, ‘애플’은 물론 수록곡인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 등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