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열' 이동건 이유리, 야구 연습장 데이트 포착! '풋풋'

입력 2015-03-12 16:40  

`슈퍼대디 열` 이동건 이유리, 야구 연습장 데이트 포착! `풋풋`

tvN 새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의 주역 이동건과 이유리가 풋풋한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슈퍼대디 열’ 측은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역을 맡은 이동건과 싱글맘 닥터 차미래 역을 맡은 이유리가 캐주얼한 차림으로 동전 야구 연습장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장면을 공개해 극중 내용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공개된 인증샷은 한열과 차미래가 연인 사이였던 10년 전의 풋풋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이유리는 지금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단발머리에 야구모자, 캐주얼한 원피스와 야구 점퍼를 센스 있게 믹스매치한 모습으로 깜찍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동건은 검정색 비니에 패딩 베스트를 걸친 모습으로 이유리의 배팅 자세를 다정하게 코치해주고 있어 풋풋한 과거 데이트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반면, 또 다른 현장 사진에서는 그로부터 10년이 지난 차미래가 무언가를 회상하듯, 사연을 담은 눈빛으로 홀로 배팅을 하고 있어, 그간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에 드라마의 내용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3일 저녁 8시30분에 첫 방송될 ‘슈퍼대디 열’은 한 때는 화목한 가정을 꿈꿨지만 첫사랑에게 차인 후 평생 혼자 사는 것이 목표가 된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그 앞에 10년 만에 다시 나타나 결혼하자고 하는 한열의 첫사랑 싱글맘 닥터 차미래, 그리고 그저 아빠가 갖고 싶은 미운 아홉살 사랑이의 ‘강제일촌 만들기’를 그린 이야기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대디 열’ 이동건 이유리, 풋풋하다” “‘슈퍼대디 열’ 이동건 이유리, 재밌겠다” “‘슈퍼대디 열’ 이동건 이유리,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대디 열’은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으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 송현욱 감독이 또 한 번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의 드라마를 선사한다. 현재 방영 중인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 후속으로 매주 금, 토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사진=CJ E&M )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