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송재림 디스커버리 화보 다운받고 선물 받자

입력 2015-03-13 16:57   수정 2015-03-13 17:00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유와 송재림을 투 톱으로 앞세운 ‘Discover the New world’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론칭 4년만에 라이프스타일 리딩 브랜드로 우뚝 선 디스커버리는, 고급스럽고 시크한 매력이 공존하는 공유는 물론, 공유와는 상반된 에너지 넘치는 액티브한 매력을 보유한 송재림을 새롭게 모델로 기용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화보를 공개한 것이 그것! 단순히 빅모델 활용에 의존한 광고전략이 아닌, 타겟들의 관심과 공감을 이끄는 라이프스타일을 제품과 모델이 함께 매칭한 이미지를 앞세워 주목을 끌고 있다.

‘새로운 세상을 향해 떠나는 발견의 여정’ 이라는 테마로 선보인 이번 디스커버리 화보는, 공유와 송재림이 보유한 각각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각 모델의 일상 여행기를 2가지 컨셉의 화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Discover the New Road’ 라는 컨셉을 담은 공유의 화보는, 시크한 도시남의 대명사인 공유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새로운 길을 찾아 혼자 떠나는 여행 화보를 선보였다. 도심과 자연 속 어디에서라도 어울리는 공유의 스타일리쉬한 라이프스타일 룩을 통해, 디스커버리의 대표아이템인 사파리 자켓등의 디자인이 부각되는 화보로 완성되었다.

‘Discover the Courage’라는 컨셉을 담은 송재림의 화보는, 런닝이나 산책, 바이크 라이딩과 같이 일상 생활로 들어온 스포츠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룩을 더욱 젊고 스타일리쉬하게 완성해주는 디스커버리의 액티브하고 컬러풀한 바람막이를 부각시켜 더욱 생동감 넘치는 화보를 구성했다.



공유와 송재림의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Discover the New World’ 화보는,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공개를 기념해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http://www.discovery-expedition.co.kr/newworld)에서 진행되며, 화보 공유 및 다운로드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디스커버리 커플 사파리 자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프스타일 리딩 브랜드로서 타겟층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기존 아웃도어와의 차별성을 강조한 상반된 매력의 모델 활용과 다양한 TPO 활용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선보이려 했다” 고 전하며 “앞으로도 공유와 송재림을 통해 선보이는, 아웃도어 틀에서 벗어난 실제 생활과 접목된 다양한 화보를 통해 즐거움으로 가득한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