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먹는 법, 엄마가 아이가 함께 하는 에듀챌린지 쿠킹클래스

입력 2015-03-16 11:35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와 함께 매월 1회 ‘호비랑 연두랑 함께 요리해요’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비랑 연두랑 함께 요리해요’ 쿠킹클래스는 아이에게 건강한 먹거리는 물론 건강한 식습관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행사이다.

쿠킹클래스는 매월 ‘아이 간식, 캠핑 요리, 도시락, 크리스마스 파티 요리’ 등 주제를 달리하여 진행된다. 특히, ‘채소도 고기도 골고루~ 아이 반찬 레시피’, ‘요리가 놀이가 되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요리 레시피’ 등 아이의 건강을 위한 요리는 물론, 아이와 함께 요리하면서 아이가 음식에 관해 자연스럽게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한다.

또한, 가정에서 아이챌린지 교재의 식습관 교육 내용과 연계하여 활용할 수 있어, 평소 편식을 하거나 밥을 잘 먹지 않으려는 자녀 때문에 고민인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샘표 본사에 있는 식문화 연구원 지미원에서 진행되는 ‘호비랑 연두랑 함께 요리해요’ 쿠킹클래스는 여타의 쿠킹클래스와는 달리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 및 식습관 형성을 위한 전문 강사의 설명까지 더해져 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꼭 맞는 맞춤 강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5월과 10월의 쿠킹클래스는 가족 쿠킹클래스로 진행되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해 즐거운 요리놀이 체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 참가 신청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엄마 쿠킹클래스의 경우 회당 18명, 가족 쿠킹클래스는 회당 6가족이 참여하게 된다.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는 쿠킹클래스 신청 접수 외, 쿠킹클래스에서 진행되는 요리의 레시피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호비 쇼핑백, 도시락통, 식판세트 등의 호비 캐릭터 상품과 함께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 안동찜닭 양념, 백일된장 등이 증정된다.

이번 쿠킹클래스를 기획한 에듀챌린지 커뮤니케이션팀 곽은영 팀장은 “아이챌린지 교재는 식습관을 비롯하여 영유아기의 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호비랑 연두랑 함께 요리해요’ 쿠킹클래스를 통해 자녀에게 바른 식습관을 어떻게 키워 줘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