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09-22 18:36  



MLB가 15FW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MLB는 지난 시즌에 이어 디자이너 계한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MLB X KYE’ 콜라보레이션과 몬스터자켓 등 스트릿 스타일로 강화된 15FW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MLB X KYE’ 콜라보레이션은 스웻셔츠, 점퍼, 스타디움자켓 등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오는 23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고객에 한해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합니다. 특히 신상 ‘몬스터 자켓’은 루즈핏 스타일로 트렌디한 감각은 물론 착용감과 보온성을 높인 소재로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몬스터자켓 구매 시 유니크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클러치백이 증정될 예정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미즈노코리아가 ‘웨이브 라이더 19를 출시합니다.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19는 기존 라이더 시리즈의 DNA를 계승하면서 기능은 좀 더업그레이드 됐다. 미즈노의 독자적 기술인 미드솔의 웨이브는 경도와 내마모성이 높은 페벡스를 사용해 가볍고 탄력적인 쿠셔닝과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유포릭과 스트로벨 보드의 구조적인 조화는 쿠셔닝과 발 밑의 편안함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쾌적한 러닝을 위한 통기성과 제습에 탁월한 프리미엄 안창을 적용했다고 하네요. 특히 새롭게 적용된 마이크로 블로운 러버는 마찰 저항을 28% 개선시키며 장시간 트레이닝에도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향상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탐이 23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론칭 행사를 실시합니다. 에탐이 가진 100년의 노하우와 프렌치 감성을 담아 란제리부터, 나이트웨어, 홈웨어 스포츠라인까지 다채로운 신상품과 에탐의 뮤즈인 세계적인 슈퍼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의 화보 속 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에탐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한고은, 레인보우 재경, 배우 최여진 및 패션업계, 언론 관계자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모델 김상우가 패션잡지 ‘오 보이’와 함께한 팔라디움 화보를 공개됐습니다. 유니크하면서 개성 넘치는 페이스로 동양인 최초로 버버리 프로섬의 런웨이에도 올랐던 김상우는 그 외에도 돌체앤가바나, 디젤, 드리스 반 노튼, DKNY 등 유명 브랜드에서 컬렉션부터 광고 모델까지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며 글로벌 탑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이번 ‘오 보이(Oh Boy!)’ 화보에서 김상우는 팔라디움의 헤리티지한 감성이 묻어난 팔라브루즈 배기 워커에 데님 스타일링을 매칭해 자유로운 감성을 마음껏 펼쳐 이목을 끌었다고합니다. 또한 카모플라주 후드와 플로피 햇에 팜파 레더 워커를 믹스 & 매치하고, 자신감 넘치는 압도적인 눈빛으로 완벽한 웨스턴 스타일링을 재현해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코닉 이로의 가을 화보는 세 명의 셀러브리티가 각각 다른 무드의 15F/W ‘잇’ 아우터를 제안합니다. 성유리는 화이트 톤의 이너와 무스탕을 톤온톤으로 매치해 따스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전했으며, 블랙 니삭스와 첼시 부츠 스타일링으로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냈습니다. 수영 역시 화이트 터틀넥 니트와 무스탕 베스트를 조화롭게 매치했으며, 가죽 스커트와 프린지 스타일 앵클 부츠로 은은한 섹시미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한쪽으로 쓸어 넘긴 단발 헤어스타일이 가을 무드를 한층 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승현은 챠콜 컬러의 이너와 이로의 ‘잇’ 코트 베니(Benny)가 시크한 표정과 어우러져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길게 뻗은 다리 라인으로 톱모델의 실루엣을 과시했습니다. 이와 함께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