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0-14 18:06  


비알티씨가 ‘2015 국제 뷰티 엑스포’에 참가합니다. 이번 엑스포에 참가해 신제품 비타민 앰플팩을 비롯한 비타민 광채스틱, 비타민 C-10 앰플 등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장을 찾은 엑스포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부스 내에서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및 인스타그램에 부스 방문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샘플 파우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2015 국제 뷰티 엑스포’는 산업통장지원부가 인증하는 뷰티 전문 전시회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C에서 15일부터 3일간 진행됩니다.

아로마티카가 착하고 순한 보습 케어로 가을 철 예민해진 피부를 책임질 최적의 아이템 칼렌듈라 쥬시크림을 제안합니다. 칼렌듈라 쥬시크림은 피부 자극 임상시험을 통해 어른들은 물론 아이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받았다고 합니다. 저자극&무향의 유기농 보습 크림으로 정제수 대신 칼렌듈라 꽃 추출물(48%)을 사용해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최고의 보습성분으로 잘 알려진 폴리사카라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은 물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촘촘한 보습을 책임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샘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되어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싱글 아이섀도 샘물 싱글 섀도우 라인을 리뉴얼 출시합니다. 샘물 싱글 섀도우는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3가지 텍스처로 다양하게 구성된 총 30종의 싱글 아이섀도우 라인이라고 합니다. 자작나무 수액, 비타민E유도체, 서양장미꽃수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편안하게 발리며 피부 밀착력 또한 우수한 점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특히 피그먼트를 실리콘 코팅 처리해 가루날림으로 인한 뭉침 현상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바이오더마가 환절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수분과 영양을 꽉 채워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케어 아토덤 PP밤을 출시합니다. 아토덤 PP밤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정상으로 되돌려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극건성 피부용 고보습 케어 밤이라고 합니다. 비타민 PP 성분이 고농축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하네요. 또한 에코디펜신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극심한 피부 건조함과 그에 따른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이오-오일은 왓슨스와 함께 환절기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바이오-오일 공병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병을 지참한 후 바이오-오일 제품을 구매하면 공병을 60ml 정품으로 교환 증정한다고 하네요.


스킨푸드가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종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매끈 맑은 결 피부로 가꿔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라인 5종을 출시했습니다. 블랙슈가 퍼펙트 라인은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와 대표 클렌징 라인인 블랙슈가 클렌징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합니다. 스크럽제품 1종과 클렌징 제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이탈리아 감성의 심플하고 멋스러운 남성 향수 메디터레이니언 네롤리와 지 제냐 에너지를 출시합니다. 메디터레이니언 네롤리는 비터 오렌지 나무에서 추출한 페티그레인 비거레인과 지중해 따사로운 햇빛을 머금은 제냐 베르가못에 레몬, 스피어민트, 진저 향이 조화를 이룬 상쾌하고 청량한 탑 노트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싱그러운 수풀향 사이프러스, 따뜻하고 부드러운 네롤리 향에 라벤더, 로스메리, 자스민 향이 더해져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하트 노트를 만들어낸다고 하네요. 지 제냐 에너지 상큼한 만다린 향과 강한 풍미가 느껴지는 레몬 잎에 갈바눔과 안젤리카 루트 고유의 흙냄새가 더해진 탑 노트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싱그러운 라벤더, 제라늄에 바람처럼 스며드는 헤디온이 샌달우드와 베티버 향과 드라마틱한 조화를 이룬 하트 노트로 이어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여기에 베이스 노트로 부드러운 벨벳 같은 엠버 향에 따뜻하고 관능적인 머스트 향이 부드럽게 여운을 남기며 은은하게 마무리된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