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공항 확정발표.. 비스타케이 제주호텔, 제주 투자 1번지

입력 2015-11-16 18:18  



제주 신공항의 건설이 확정됐다. 지난 10일 국토교통부는 2025년 개항을 목표로 약 4조원 개발규모의 제주 신공항을 건설할 예정이며, 완공 시 기존공항과 동시에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주 신공항 완공 후 누적 경제효과가 약 2조764억 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처럼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제주 신공항의 부지가 서귀포로 확정되며 개발 호재에 따른 기대로 들썩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제주 신공항 건설로 인해 많은 관광객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된 분양형 호텔이 핫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형 호텔의 경우 관광객 유입이 호텔 가동력을 높이고 이는 곧 수익창출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제주 비스타케이 4차 호텔’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제주 신공항 최대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어 화제다.

◆공사 중에도 계약금에 대한 연8% 수익보장

은행예금이자 보다 높은, 계약금 1,500만원에 대한 연8% 수익금을 지급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준공 후 10년 동안 임대차 계약(만기시년단위 갱신가능)과 실투자금 대비 9%의 수익보장 및 이자지원 5%를 보장한다. 예를 들면, A타입 기준 준공전 약20만원(2개월마다), 준공후 80만원의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비스타케이 4차 신관 바로 옆인 비스타케이 월드컵 1차 호텔 본관이 운영 가동 중이며 분양자들에게 수익금을 실제지급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소액투자가 뛰어난 상품이다.

◆제주 혁신도시와 강정지구의 중심 프리미엄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9개 공공기관이전, 월드컵경기장, 시외버스터미널, 이마트 5분 거리 상업지역에 위치한 비스타케이 호텔 1차 본관은 이미 운영하여 분양자에게 수익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비스타케이 4차 신관은 바로 옆 한정세대 분양 예정이다.

서귀포는 제주도 6대 핵심 개발프로젝트 중 5개의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신화역사공원(외국인카지노, 복합리조트, 컨벤션, 공연장, 쇼핑몰), 헬스케어타운(의료복합단지, 의료연구단지), 영어국제교육도시(국제학교, 교육문화예술단지, 외국교육기관), 서귀포관광미항, 강정크루즈항 등 제주도내 대어급 개발사업 호재가 서귀포시에 집중되면서 그 가치는 더욱더 급증할 전망이다.

서귀포 혁신도시 월드컵경기장과 범섬, 바다조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위치로 수많은 분양형 호텔 중에서도 많은 선택을 받고 단기간에 분양완판 되었던 제주 서귀포 비스타케이 호텔은 서귀포 혁신도시의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계상위 호텔기업, 윈덤그룹 계열 RCI 글로벌 멤버쉽 계약체결

계약자 혜택으로 연간 14일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세계 최대의 글로벌 호텔그룹 RCI 계약 체결되어 비스타케이 호텔뿐만 아니라 전 세계 호텔 및 리조트를 14일 무료 숙박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제주 비스타케이 호텔은 전 세계 100여개국 4,500개 이상의 호텔, 리조트와 제휴되어있는 세계 윈덤월드와이드그룹 RCI와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유럽에 약1,000개, 아시아 약500개, 북아메리카 약1,900개, 라틴아메리카 약900개, 아프리카 약200개의 호텔 및 리조트, 크루즈까지 14일 무료 숙박할 수 있다.

현재 분양형 호텔로는 용인라마다, 성산코업시티, 강원라마다가 분양에 나섰으며 평택에서는 평택라마다, 제주에서는 제주데이즈호텔, 성산코업시티, 서귀포라마다, 제주라마다, 강정라마다, 함덕라마다, 제주위드호텔, 제주하워드존슨, 성산라마다, 제주아크로뷰호텔, 스위트리젠시, 리젠트마린, 마린시티, 밸류호텔, 디아일랜드호텔, 센트럴시티, 제주리젠트마린호텔, 오션펠리스, 윈스카이, 마곡라마다, 디아일랜드블루, 제주드림팰리스, 데이즈호텔클라우드등이 분양 중에 있지만 분양부터 운영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하는 곳은 비스타케이호텔이다.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삼성생명, 교보생명이 만든 부동산 투자신탁회사)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중도금 무이자이기 때문에 계약금 외에는 준공 때까지 더 이상 들어가는 금액이 일체 없다. 각 호실 지정 신청금은 100만원이며, 미계약시 전액 환불되며 3일간 유효하다. 문의 1599-4766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