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1월1주차 화장품 신상]새해 피부관리 '기초부터 촉촉하게'

입력 2016-01-09 06:34  



병신년 새해가 환하게 밝은 2016년 1월1주차 화장품 신상 시장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기초를 단단히 할 수 있는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뤘다. 앰플, 세럼, 크림, 마스크팩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과 더불어 베스트셀러 제품들의 충분한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버전 제품들도 선보여졌다.

#기초스킨케어 `대용량으로 수분감 충만하게`

스킨푸드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킨푸드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엗디션은 기존 120ml에서 260ml로 용량이 2배 이상 커졌으며, 함께 증정되는 첫세럼 전용 화장솜 역시 60매에서 120매 증정으로 늘어났다. 지난해 8월 업그레이드 출시된`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기존 제품에 비해 블랙슈가추출물을 2배 함유했다.

키엘은 배우 이혜영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퍼 스마트 크림 한정판을 선보였다.이혜영과 키엘이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녀가 직접 그린 작품이 디자인된 `수퍼 스마트 크림` 특별 한정판과, 키엘 제품을 구매하고 기부에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동안 거울`을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리프팅•탄력•주름•피부결•보습의 5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 해주는 키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A.H.C는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뿐 아니라 집중 케어가 필요한 얼굴, 목 전체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600만 개를 기록하며 `국민 아이크림`의 명성을 얻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시즌4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되 기술력 및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강력하고 즉각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유된 전체 성분에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해 더욱 작아진 미세한 입자들이 피부에 더 빠르고 더 깊게 흡수된다.
▲ 상단 왼쪽부터)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 한정판`,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메디힐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 ,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라인`

LG생활건강은 새해를 맞아`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 투웨이 케익 팩트 ▲미 컬러팩트 ▲미 궁중 립밤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본연의 빛과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후의 대표 아이크림인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과 `진율향 진율 아이크림`은 기존 대비 250% 증량된 50ml 대용량으로, 각각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과 `진율향 진율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이 동시 출시된다.

마스크 팩 전문 메디힐은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이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총 4종으로 출시 됐다.

특히 디펜스: 네이처 아쿠아링(Defense: Nature Aquaring)이라는 의미의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는 피부에 보습 효과를 줘 물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보습 성분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한편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 줄 핸드크림도 출시됐다. 라비오뜨는 발아 7일 이내의 귀한 성분으로 만들어 청정성분 그대로의 어린잎 모양을 닮아 앙증맞은 패키지가 돋보이는 `어린잎 핸드크림 라인`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발아 7일 이내의 귀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어린잎 콤플렉스가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찬 바람으로 쉽게 거칠어지는 손 피부에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어린아이의 손처럼 가꿔 주는 제품이다.



#베이스,색조 메이크업 `고보습` `지속력`

새해 첫주에 출시된 베이스, 색조 메이크업 신상품들은 건조한 겨울 환경에 맞춰 보습력과 매끈한 지속력을 갖췄다.

이니스프리는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팀광 파운데이션`이라 불릴 만큼 보습 지속력이 뛰어난 고보습 파운데이션이다. 하루 종일 스팀케어 받은 듯 피부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입혀주며,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보습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빛을 반사시켜 피부 속에서부터 빛나게 하는 블루밍 오일 성분이 함유됐다.

맥(MAC)에서 기존에`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를 선보였다.맥의 가장 아이코닉한 립 제품인 `총알 립스틱`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일명 ``총알 리퀴드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얻은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는 기존 립스틱 중 베스트 셀러 컬러를 벤치마크 한 레드, 오렌지, 핑크, 베이지 등 15종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여 연출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리퀴드 타입으로 선명한 컬러 발색은 그대로 표현해 주면서 바른 후에는 마치 파우더로 코팅한 듯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어 립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립스틱 자국이 컵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 상단 왼쪽부터)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아리따움 `볼륨업 오일틴트`, 쏘내추럴 `다크니스 어웨이 브라이트닝 펜 퍼펙트 베이지`

아리따움은 `볼륨업 오일틴트`를 출시했다.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오래 지속되어 겨울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볼륨업 오일 틴트`는 사과 오일, 망고 오일, 살구 오일, 로즈힙 오일, 달맞이꽃 오일의 5가지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립밤을 바른 듯 견고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겨울 입술에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굴절율이 높은 에스테르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볼륨감 넘치는 탱탱한 입술을 완성시켜준다. S자 모양의 오일 드롭 어플리케이터는 끝 부분에 내용물을 모아주어 풀발색 뿐 아니라 그라데이션 하기에도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쏘내추럴은 다크니스 어웨이 브라이트닝 펜의 `퍼펙트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내놨다. 동양인 피부 톤에 잘 맞는 은은한 핑크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핑크 컬러 외에 피부에 들뜸 없이 다크 스팟을 확실하게 커버해주는 퍼펙트 베이지 컬러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부드럽게 펴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끼이지 않아 하루 종일 화사하고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며, 특히 눈 밑 그늘 이외에도 얼굴의 푹 꺼진 부분, T존과 C존, 입술 주변에 사용하면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