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비 내면 더 할인해 드립니다" 화장품 멤버십도 유료 시대 도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2-01 11:16  

"가입비 내면 더 할인해 드립니다" 화장품 멤버십도 유료 시대 도래



"가입비 내면 더 할인해 드립니다"

최근 치열한 경쟁으로 국내 화장품 로드숍들의 할인 경쟁도 한층 더 치열해 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업계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파격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을 론칭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리따움이 2월1일부터 무료로 가입하여 구매 실적에 따라 등급과 혜택이 업그레이드 되는 `일반 회원`과 가입비를 지불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멤버십` 2가지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

이에 따라 우선 기존에 멤버십 세일 기간 동안에만 할인 혜택이 주어졌던 `일반 회원`의 경우, 앞으로는 세일기간은 물론 생일 당일을 포함한 15일 동안 최초 1회 구매 시 고객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핑크, 블랙 클럽 고객의 경우, 본인은 물론 지인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골든벨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입비 금액에 따라 VIP와 VVIP 등 2가지로 구분되던 유료 회원은 2월부터 VIP 한 가지 타입으로만 운영되는 대신,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더욱 확대된다.

`VIP 멤버십` 회원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기적으로 특가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생일 당일에만 한정적으로 제공하던 생일 캠페인 혜택은,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생일을 포함한 15일 동안 최초 1회 구매 시 30% 할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본인은 물론 지인 2명에게 동일한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골든벨 쿠폰이 지급된다.

분기별로 30% 공식적인 멤버십 세일 외에, VIP멤버십 가입자가 지정한 날에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 멤버십` 쿠폰이 발급되며, 재가입 당일 제공되는 20% 할인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VIP 멤버십` 가입비는 3만원이며, 가입 즉시 아리따움의 주력 제품을 담은 최대 4만원 상당의 아리따움 멤버십 키트를 가입 즉시 제공한다. 멤버십 키트의 제품은 분기별로 변화를 주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같은 전략은 경쟁이 치열해지는 멤버십 할인에 대한 경쟁력 강화와 함께 유료 멤버십 회원 유치를 통해 충성 고객 확보에 그 목적인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아리따움 멤버십은 아리따움의 모든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서도 가능하고, 가입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의 기간은 유료 회원인 `VIP 멤버십`의 경우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지속된다. 단, 일반회원의 경우 직전 6개월 동안의 구매 실적에 따라 등급이 조정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