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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친구, 교복 모델 발탁…대세 중의 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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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6-04-15 08:36  

여자친구, 교복 모델 발탁…대세 중의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교복 모델에 발탁되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여자친구는 최근 유명 교복 브랜드 ‘스마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보이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2015년 1월 데뷔한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3부작 학교시리즈 완성하며, 풋풋하고 건강한 여고생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여자친구는 교복 모델까지 추가하며, 인기의 척도라 할 수 있는 광고계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교복 모델로 발탁된 여자친구는 광고 모델로서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주최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제2회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동참한다.

여자친구와 방탄소년단은 이 캠페인을 시작으로 스마트학생복의 모델로 나서 학업으로 인해 가족과 소통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학생들의 캠페인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5월부터 전개되는 이 캠페인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거리 홍보 캠페인, 가족사랑 수기 공모전 등 가족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여자친구와 방탄소년단은 6월 4일 함께할 거리 캠페인에서 가족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자신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음원 `패밀리`를 선보인다. 두 그룹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밤낮으로 노래와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이 내용은 추후 캠페인 뮤직비디오, 바이럴 영상 및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음악방송 15관왕 달성하는 등 대기록을 세우며 국민 걸그룹의 반열에 올라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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