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도끼X펜타곤, 디지털 싱글 ‘젊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7-08 09:21  

도끼X펜타곤, 디지털 싱글 ‘젊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래퍼 도끼와 큐브 신인 보이그룹 펜타곤이 콜라보레이션한 프로젝트 싱글 티저가 공개됐다.

8일 0시 펜타곤은 네이버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래퍼 도끼가 프로듀싱한 엠넷 서바이벌 리얼리티 ‘펜타곤 메이커’의 유닛 경연곡 ‘젊어(prod by. Dok2)’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 메이커’ 7~8주차 유닛 콜라보 미션 위너 후이팀(후이,여원,유토,키노,우석)의 우승 특전으로 제작된 ‘젊어’ 뮤직비디오는 9일 음원 공개와 함께 풀버전 공개를 앞두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화제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를 완벽 패러디, 노래 제목 ‘젊어’에서 느낌을 딴 ‘쇼미더영5(Show me the young 5)’로 펜타곤만의 유머러스한 티저가 완성됐다. 실감나는 패러디를 위해 실제 ‘쇼미더머니5’의 무대 제작팀이 참여했으며 완벽한 경연느낌 재현을 위해 수십 명의 엑스트라가 투입되는 등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한다. 무대 위 야생마처럼 뛰어 노는 펜타곤 예비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또한 공개 임박한 ‘젊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국내 최정상급 래퍼 도끼와 큐브의 비밀병기 펜타곤이 합작한 신곡 ‘젊어(prod by. Dok2)’는 도끼 특유의 중독성 강한 반복 사운드와 휘몰아치는 래핑이 인상적인 곡. 힘들지만 우린 아직 젊기에 꿈을 잃지 않겠다는 후이팀의 패기가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 넘버다. 메인 프로듀서 도끼를 중심으로 다섯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스웨그 가득한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아이디어에서 기획됐다.

펜타곤은 9일 0시 도끼가 참여한 ‘젊어’를 비롯해 함께 유닛 미션을 펼쳤던 타이거JK의 프로듀싱 곡 ‘나를 찾아줘’ 또한 동시 공개 예정. ‘젊어’와는 반대되는 힙합 알앤비 장르를 선보일 진호팀(진호, 홍석, 이던, 신원, 옌안) 또한 아이돌 음악의 한계를 뛰어넘은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이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펜타곤의 데뷔 리얼리티 ‘펜타곤 메이커’는 매주 월, 화 자정 네이버 TV캐스트 ‘M2-펜타곤메이커’ 채널, 매주 화요일 밤 11시 엠넷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GOLD PLUS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