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8-08 19:08  


요거프레소가 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 6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할인 적용 메뉴는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프루티(스트로베리/망고/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치즈큐브(스트로베리/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총 6종입니다. 요거프레소 12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며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 별 상황에 따라 할인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고,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유커들 사 이인기에 힘입어 면세점에 유일하게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유커들 사이에서 한국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레디큐-츄’는 6월 면세점 입점 이후 7월 妹출이 약 217% 성장하는 등 면세점 매출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과 망고 맛으로 돌풍을 일으킨 제품으로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유아용품기업 이폴리움의 통합브랜드 ‘디밤비(dibambi)’가 1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어린이 유아용품전’에 공식 참가합니다. 유아 원목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 프리미엄 외출 토탈 브랜드 ‘뽀드미엘’, 덴마크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라이스’, 프리미엄 승용완구 브랜드 ‘본토이’ 등 총 8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방문자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이 있을 예정입니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습니다. 바나브는 ‘일상의 스킨케어에 특별함을 더해 스킨케어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는 철학 아래 4월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전문가의 관리 효과를 집에서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회원 가입 시 전 제품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태전그룹의 O&K가 홍콩 대표 글로벌 기업인 화흥백화유 사와 ‘백화유’ 공식 수입 판매 계약을 하고 그랜드 런칭합니다. 백화유는 홍콩을 비롯하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15개국에서 판매되는 세계적인 히트 상품중 하나입니다. 1927년부터 이어져 내려 온 전통 기법을 그대로 간직하고, 100% 홍콩에서 제조되어 판매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홍콩 현지에서 ‘가정 상비 필수품’으로 두통, 근육통, 벌레 물림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랩 시리즈(LAB SERIES)가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미국의 배우 이안 하딩과 올바른 남성 스킨케어의 중요성과 노하우를 알려줄 ‘엑스퍼트 스킨케어(Expert Skincare)`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하고 건강한 피부와 함께 더욱 자신감 있는 모습을 성취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습니다. 4단계 ‘엑스퍼트 스킨케어’ 루틴을 캠페인을 통해 안내하며, 클렌징, 톤 정리, 리페어, 보습 등의 스킨케어 아이템을 순서대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