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Pathos Tour Live Album’ 6일 자정 발매

입력 2016-10-06 07:54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Pathos Tour Live Album’이 6일 자정 발매된다.

‘Pathos Tour Live Album’은 지난 1월 선보였던 8집 앨범 `파토스(pathos)`의 발매를 기념한 전국 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앨범으로서 수많은 관객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고 미처 관람하지 못 했던 팬들에게 역시 생동감 있는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Pathos Tour Live Album`은 타이틀곡인 ‘그대 그대 그대’를 포함, 두 곡의 신곡과 ‘Pathos’, ‘어디에도’, ‘그때 우리’, ‘아스라이’, ‘pale blue note Someday’ 등 그동안 수많은 사랑을 받아온 히트 넘버가 다수 포함, 총 14곡의 음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수(보컬)와 제이윤(베이스)이 참여한 두 곡의 신곡인 ‘그대 그대 그대’와 ‘미움 받을 용기’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그대 그대 그대’는 가을날씨에 어울리도록 아련하고 서정적인 현악기로 시작 되어 한 여인을 그리워하는 절절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여기에 감수성 짙은 이수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에게 음악에 몰입도를 높이고 섬세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이다. 작곡가 IRO, 김기현 그리고 이수의 첫 공동 작업 곡이기도 하다.

멤버 전민혁과 제이윤의 안정적인 리듬 사운드와 웅장한 현악 하모니,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농익은 연주가 더해져 이 가을에 우리에게 깊은 울림을 전해 줄 것이다.

‘미움 받을 용기’는 초기 M.C THE MAX의 음악적 느낌들을 그리워하는 대중들을 위해 멤버인 제이윤이 작업한 곡으로 잔잔하면서도 절제되어있는 반주에 뚜렷한 멜로디 라인, 그리고 호소력 있는 이수의 보컬을 통해 극강의 감동을 선사 할 것이다.

한편 엠씨더맥스(M.C the Max)는 7일 `Pathos Tour Live Album` 발매 시작으로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겨울나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6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순차적으로 티켓이 오픈 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