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 홈페이지 주소 변경 및 리뉴얼... 플랫폼 업그레이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1-02 20:30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홈페이지 주소 변경 및 리뉴얼... 플랫폼 업그레이드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이 2017년 더욱 완성된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를 했다.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2006년을 시작으로 12회를 맞이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25개국 이상의 모델과 패션, 뷰티, 피트니스 등 美 관련 산업의 네트워크와 온오프라인 플랫폼의 확장과 강화를 통해 문화와 관련 산업의 쌍방향 교류 중심 플랫폼으로 역할을 확장 업그레이드 했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공식 사이트 주소를 www.amfoc.org (Asia Model Festival Organizing Committee)로 변경해 사이트와 콘텐츠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는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역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기존의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모델어워즈 등의 핵심컨텐츠 외에도 아시아 패션 컬렉션, 아시아 뷰티 컬렉션 등을 통한 패션, 뷰티 콘텐츠 산업 분야 확충과 한국과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모델 활동에 중점을 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새로운 사이트에서는 아시아 최고의 패션모델, 레이싱모델, 피팅모델, 피트니스 모델 등 각 분야 최고의 모델들에 대한 프로필과 활동근황뿐만 아니라 아시아 25개국의 패션디자이너와 뷰티 아티스트 등 작품을 사진과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를 위해 페이스북(facebook), 유투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 중국 아이치(iqiyi), 유쿠(youku), 투도우(tudou), 일본 Fresh, 네이버 TV CAST, 핀터레스트(pinterest), 네이버 블로그, 다음 tv 팟, V 앱( V패션, V뷰티) 등 글로벌한 다양한 미디어 네트워크에 단독 채널을 확보하였으며 각 미디에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검색을 통해 관련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또한, 패션, 피트니스, 레이싱, 피팅 등 모델분야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성형 등 뷰티와 MCN 콘텐츠 제작과 개발 유통을 위해 다양한 전문 기업과의 MOU를 통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모델, 패션, 뷰티 산업 아시아 최대 콘텐츠 터미널로서의 역할을 갖추기 위해 더욱 더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