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나르시스’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 ‘나 같은 애’ 포함 6곡 수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1 09:29  

구구단, ‘나르시스’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 ‘나 같은 애’ 포함 6곡 수록



구구단이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21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28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는 트와이스와 갓세븐 등과 함께 활동해온 히트메이커 조울이 작업한 노래로 구구단이 지닌 9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앞서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래퍼 라비도 구구단을 떠올리며 만든 자작곡 ‘미워지려 해’를 선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에서 호흡을 맞췄던 국내 실력파 프로듀싱팀들도 구구단을 위해 다시 뭉쳤다. 전작에서 타이틀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수록곡 ‘일기(Diary)’를 작업했던 진리, 영광의 얼굴들은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 ‘거리’에 참여해 팬심 저격에 나섰으며, 전작 수록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morow)’를 작업했던 멜로디자인(MELODESIGN)과 김지향도 ‘소원 들어주기’로 함께했다. 이외에도 해외 유명 프로듀서 에릭 리봄(Erik Lidbom)이 프로듀싱한 ‘레인보우(Rainbow)’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구구단은 이번 앨범에서 16세기 이탈리아 명화인 카라바조의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아 변신한다.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름으로,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그 아름다움에 반한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에서 동화 ‘인어공주’를 새롭게 재해석해 들려준 구구단이 명화 ‘나르시스’를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연일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트랙리스트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구구단은 오는 28일 정오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활발한 활동을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