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vs 지수, 박보영 사이 두고 양보 없는 기싸움 팽팽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7-02-23 14:29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vs 지수, 박보영 사이 두고 양보 없는 기싸움 팽팽



박보영 박형식 지수 사이 묘한 분위기가 감지됐다.

오는 24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23일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박보영 박형식 지수가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을 포착한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박보영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순수 괴력녀’ 도봉순을, 박형식은 여심(女心)을 넘어 남심(男心)까지 흔드는 ‘치명적인 매력남’이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똘끼 충만한 게임 업체 아인소프트의 젊은 CEO인 안민혁 역을, 지수는 도봉순의 오랜 짝사랑인 열혈 신참 형사이자 불의 앞에서는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수갑을 채워버리는 ‘츤데레 박력남’ 인국두 역을 맡았다.

방송 전부터 세 사람의 꿀케미와 특별한 삼각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의미심장한 삼자대면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박형식과 지수는 박보영의 양 팔을 각각 붙잡고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한 기싸움을 펼치고 있다. 강렬한 눈빛으로 한 치의 양보없는 눈싸움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갑작스런 두 남자의 기싸움에 박보영은 당황해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습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민혁은 도봉순과 갑을 관계에 있는 상사이고, 인국두는 도봉순의 오랜 짝사랑 상대다. 공개된 사진은 남다른 괴력으로 안민혁의 개인 경호원으로 취업하게 된 봉순이 연쇄실종사건의 목격자가 되고, 그녀의 괴력을 알리없는 인국두가 친구 봉순이 걱정돼 찾아갔다가 안민혁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신경전을 벌이게 된 것. 여기에 사건 해결을 위해 힘을 모아 서로가 서로를 돕는 다단계 경호체계에 돌입하며 한 집에서 삼각 동거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두 남자의 티격태격 앙숙케미와 범상치 않은 브로맨스는 극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힘쎈여자 도봉순’ 관계자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 세 배우의 케미와 연기 시너지는 상상이상, 현장에서 받은 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하드캐리한 세 사람이 그려낼 달달 로맨스부터 의기투합해 사건을 해결하는 심장 쫄깃한 스릴러까지 큰 재미 선사할 것, 기대해도 좋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를 비롯해 심혜진, 유재명,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 막강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24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