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바디스크럽 '플루스크럽 프레스티지 실크 에디션 ' GS홈쇼핑 ' 리얼뷰티쇼 '에서 만난다

입력 2017-02-28 16:43  



- 3월 3일 오전 12시10분부터 진행…GS홈쇼핑 단독 퍼플 에디션 선보일 예정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마련이다. 피부 유ㆍ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에 각질이 발생되기 쉬워 피부 건조증 및 피부 가려움증으로 인해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서는 충분한 보습도 필요하지만 피부에 축적된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본코스메틱의 바디케어 토탈 브랜드 `플루`의 대표 상품인 `플루스크럽`은 각질 제거 및 관리부터 피부 보습, 영양, 탄력까지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 주는데 도움을 준다는 입 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출시된 10번째 상품인 `프레스티지 실크 에디션`은 지본코스메틱 10년의 기술력과 10가지 초호화 성분이 첨가된 바디스크럽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 파우더와 프랑스산 포도씨 파우더를 첨가되어 피부의 노폐물 및 각질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더불어 10가지 초호화 피부 유효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 보습, 영양, 탄력 관리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 벤조페논 등과 같은 피부 자극 유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시리즈 중 최초로 설페이트 세정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식물성 세정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을 만날 수 있어 피부 수분밸런스 유지는 물론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꿀 수 있는 `잇 아이템(it ITEM)`으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출시 전 피부 저자극 테스트, 피부 각질 개선, 피부 수분량 개선, 피부 윤기 개선, 피부 밝기 개선의 5가지 인체 적용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였으며 실제로 바디스크럽을 사용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피부 보습과, 윤기, 각질 개선 등에 도움이 됐다는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루 바디스크럽 프레스티지 실크 에디션을 `GS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오는 3월2일 오후 10시40분부터 다음날 1시까지 방송되는 GS홈쇼핑 `리얼뷰티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

시청률이 높은 방송으로 유명한 리얼뷰티쇼에 `플루`는 오는 3월3일 오전 12시10분부터 등장한다. 180g 본품 14개와 휴대하기 좋은 50g 중용량 2개, 여기에 고급 바디 브러시 1개가 포함된 구성으로 69,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서 선보이는 `퍼플 에디션`은 GS홈쇼핑 단독 구성 상품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본코스메틱 관계자는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플루가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이고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기존 버건디 컬러의 실크에디션과 더불어 퍼플로 또 다른 옷을 갈아입은 플루의 새로운 모습을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