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 평판있는 웨딩박람회후기로 자리매김한 이유···준비과정 원스톱으로

입력 2017-09-20 10:00  



바쁘고 치열한 현대인들의 사회는, 물건을 살 때든, 커피를 마실때든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빠른 시스템을 추구한다. 평생 단 한번, 경험하는 결혼식도 식장예약, 예단, 예물, 스드메, 혼수 등 많은 준비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그래서 바로 여기, 예비 신혼부부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천생연분닷컴’에서는 매 월 2회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매 월 2회, 주말인 토/일요일에 진행되는 ‘천생연분닷컴’의 웨딩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웨딩박람회 후기로 평판이 자자하다. 매 웨딩박람회 진행시 400여쌍이 방문함이 그 증거이다.

실제로, ‘천생연분닷컴’의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예비 신부의 웨딩박람회 후기를 보자, (서울 서초구, 31세, 최ΟΟ신부) “결혼식이 이렇게 힘든 건가 싶을 정도로 뭐 부터 준비해야할지 막막했다. 결혼식이 가까워오기 한달 전, 2주 동안 고민하다 답답한 마음에 웹서핑을 했고, ‘천생연분닷컴’의 웨딩박람회 후기가 좋았지만 그저 광고겠거니 싶어 지나쳤는데, 얼마 전 결혼한 지인이 웨딩박람회를 방문해보라고 하며 추천받은 박람회는 ‘천생연분닷컴’의 웨딩박람회였다.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으로 상담이 진행되었고 친언니처럼 정말 내 가족처럼 같이 고민해주고 풀어나가 주니, 결혼식에 대한 답답한 마음이 속시원히 해결됐다. 상담 후, 원스톱으로 혼수와 스드메, 식장까지 바로 계약했다. 계약하면서 정계약 사은품으로 예물 3종 세트도 받고, 예식장도 300만원이나 할인 받았다. 알뜰하게 계약한거 같아 예비 시어머니께 자랑도 했다. 앞으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가 내 웨딩박람회 후기를 꼭 봤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처럼, ‘천생연분닷컴’의 웨딩박람회는 결혼식에 최적화된 장소면서, 예비 신혼부부 개개인의 맞는 맞춤혜택과 전문가 1:1 상담, 다양한 할인혜택, 실용성 있는 사은품증정, 높은 퀄리티를 통해 만족도 높은 웨딩박람회후기를 자랑한다. ‘천생연분닷컴’은 매 월 2회 주말에 웨딩박람회가 진행되며, 계절시즌에 따른 다양한 초특가할인과 다채로운 이벤트, 사은품을 제공한다.

‘천생연분닷컴’은 웨딩박람회후기 평판 1위로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탓으며,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7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타 업체에서 가질 수 없는 특별함, 차별화, 신뢰성, 알뜰함을 보장하기 때문에, 예비 부부들에게 가장 기대감이 큰 곳이기도 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