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용인호텔, 가을철 나들이 시즌 맞아 '가을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7-10-13 09:34  



- 디럭스룸+조식 2인 서비스 포함된 가을패키지, 11월까지 진행
- 나들이 명소와 호텔에서 휴식 즐기려는 커플여행객 문의 증가

긴 명절 연휴를 보내고 10월에 접어들면서, 완연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다.

이맘때쯤이면 주말 전국 관광명소에는 가을 축제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붐비기 마련이다. 특히 국내 최대 테마파크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가 한창이며, 가을을 맞아 신개념 꽃 축제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도 진행 중이어서 가족과 함께 찾기 좋다.


쾌청한 가을을 맞아 에버랜드 나들이를 떠나고 주변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까지 누릴 계획이라면, `라마다용인호텔`이 새롭게 마련한 가을패키지에 주목해볼 만하다.

지난달 29일 오픈한 `라마다용인호텔`은 디럭스룸+조식 2인 서비스로 구성된 가을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가격은 11만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디럭스 룸은 주중, 주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문의하여 예약하는 것이 좋다. 디럭스 룸뿐만 아니라 4-5인 가족을 수용할 수 있는 디럭스 쿼드, 라마다 스위트 룸 등이 준비되어 아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들의 선택 폭도 넓다.

이 호텔은 가을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를 도보로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입지 조건을 갖춰 오픈 초기부터 관광객의 예약 문의가 줄 잇고 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내부 시설도 돋보인다. 18층에 마련된루프탑에서 에버랜드의 화려한 불꽃축제와 함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3층의 유럽풍 클래식 정원은 가벼운 산책을 즐기며 힐링의 여유를 만끽하기 제격이다.

특히 5분~30분 거리만 이동하면 한국민속촌, 호암미술관, 백남준 아트센터 등 용인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이 가능하다.

에버랜드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만큼 대중교통 이용 시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시청 기준으로 약 1시간 이내에 호텔에 도착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가을 패키지를 통해 명절연휴에 쌓인 피로를 풀고 재충전의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가을 나들이 여행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만큼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경기도 용인시 포곡읍 전대리 356-6(마성로 420)에 위치하며, 향후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