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부스', 달달한 흑맥주 '흥맥주' 바틀 출시

입력 2017-11-22 09:50  



`흥맥주` 바틀 출시 기념, 흥맥주song 공개 & Party Kit 증정 이벤트

때로는 혼자, 때로는 소중한 누군가와 나만의 `인생술집`을 즐기고 싶다면 `더부스`의 `흥맥주`와 함께 해보자.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와 tvN `인생술집`의 콜라보로 탄생한 `흥맥주`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바틀로 출시된다.

`흥맥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흑설탕류의 달큰한 향이 더해져 라이트한 바디감을 가진 밀크 스타우트로, 풍미가 적은 일반적인 라거와 너무 무거운 수제 흑맥주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색다른 느낌의 흑맥주다.

좀 더 특별하게 `흥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이색적인 맥주 아포가토에 도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흥맥주를 잔에 따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넣으면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부스`는 특별한 맛과 풍미가 가득한 `흥맥주` 바틀 출시를 기념해 중독성 강한 `흥맥주song`을 22일부터 선보였다. 흥맥주song은 `더부스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ck.com/theboothbrewing)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부스`에서는 흥맥주를 흥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흥맥주 Party Kit`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흥맥주를 넣은 맥주 크림을 담은 젖소 무늬 롤케이크를 함께 만들어보는 프라이빗한 `흥맥주 베이킹 클래스`도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다양한 방법으로 맥주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해 볼 것.

`더부스` 관계자는 "tvN `인생술집` 장희진, 채정안 편에 소개되며 달달한 향과 부드러운 맛으로 게스트는 물론 호스트들의 까다로운 입맛까지 사로잡은 `흥맥주`가 드디어 바틀로 출시된다"라며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바틀 출시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수제 맥주인 만큼, 맥주 마니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부스`는 2013년 5월, `한국 맥주가 대동강 맥주보다 맛없다`라는 기사를 쓴 이코노미스트지의 다니엘 튜더와, 한의사 김희윤, 애널리스트 양성후 세 친구가 만나 맛있는 한국 맥주를 선보이기 위해 경리단길에 오픈한 15평 피맥집에서 시작한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이다. `더부스`는 현재 판교와 캘리포니아에 자체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강 페일에일`, `국민IPA`, `긍정신 레드에일`, `흥맥주 밀크스타우트` 등 재미있고 독창적인 수제 맥주를 펍, 레스토랑,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